똑똑한 소비자, 똑똑한 이지데이 소비자 서비스 확대 개편

서울--(뉴스와이어)--“소비자가 진화하고 있다!”

오래 전 손님이 왕이었던 시절이 있었다. 그러나 이제는 손님은 무조건적이 왕이 아닌 현명하고 지혜로운 소비자로서 거듭나고 있다. 특히 소비의 폭이 다양한 여성 소비자들이, 똑똑하게 소비자로서 물품을 구입하고, 의견을 제시하며, 자신이 구입한 것은 즐길 줄 아는 지혜로움과 여유가 생활이 되고 있다.

여기에 발맞추어서 여성포털 이지데이(www.ezday.co.kr)가 여성 네티즌들을 대상으로 하는 소비자 서비스를 2월 초 확대 개편 한다고 밝혔다.

여성포털 이지데이에서는 변화하는 소비자의 욕구 충족과 만족, 소비자로서 활동하는 여성네티즌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며 활동공간의 영역을 넓히고 집중도를 높이기 위해서 개편을 단행하게 됐다.

이지데이 소비자 구성은 체험단, 브랜드미션, 리서치, 이지데이 기자단, 쇼핑가이드, 할인정보, 벼룩시장, 등으로 구성 됐다.

체험단은 화장품, 패션, 식품, 가전 등 여성들이 주로 사용하는 일상 생활 용품 사용후기와 장단점을 분석하여 네티즌과 기업이 공유하여 제품에 대한 신뢰도를 형성하며, 기업에 대한 리서치와 이지데이 기자단 등의 활동을 통해서 제품에 대한 다양한 반응을 네티즌 소비자와 함께 공유한다.

특히 브랜드미션은 새로이 확대 개편되면서 댓글, 퀴즈, 스크랩, 투표 등으로 구성되었으며, 댓글은 제품에 대한 네티즌들의 생각을 적을 수 있으며, 퀴즈는 제품과 관련하여 퀴즈로 제품을 알아가는 내용이며, 스크랩은 이벤트 페이지를 네티즌들이 자신의 블로그나 카페에 퍼갈 수 있도록 했으며, 투표는 이미지 형태의 보기를 제시하여, 어떤 것이 좋은가, 나쁜가, 구매하고 싶은가 등을 선택하여 네티즌 소비자의 다양한 욕구와 제품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공유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쇼핑가이드에서는 네티즌의 쇼핑 후기를 공유할 수 있으며, 할인정보에서는 패밀리레스토랑, 패스트푸드, 놀이동산, 워터파크, 스포츠레저, 대형마트, 영화관 등에서의 다양한 할인정보를 모아 놓아서 네티즌이 손쉽게 할인하는 곳을 찾아서 이용 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며, 벼룩시장을 통해서 필요 없는 물건을 팔거나 필요한 물건을 값싸게 구입 할 수 있다.

이지데이 이인경 사장은 “이번 이지데이 소비자 개편은 네티즌 소비자의 제품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요구를 살린다는 의미에서 진행되었으며, 기업 입장에서는 브랜드에 대한 인지도와 네티즌의 생각을 들을 수 있는 계기가 되어 줄 것.”이라며 “이번 소비자 개편이 많은 분야에서 다양한 의견을 제시하며, 소비자 서비스에 활력을 불어 넣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지데이 개요
여성 포털 이지데이(www.ezday.co.kr)는 2002년 7월 개인정보관리&그룹웨어 사이트로 출범, 2003년 온라인 가계부 서비스를 시작으로 여성, 가계부, 쇼핑, 바탕화면, 다이어리, 좋은글, 꿈해몽, 엔조이, 음악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정보포털이며, 현재 400만 회원과 일 페이지뷰 600만을 기록하는 여성 포털 1위 사이트이다.

이지데이 소비자 홈: http://www.ezday.co.kr/consumer/home.html?q_left_m...

웹사이트: http://www.ezday.co.kr

연락처

이지데이 홍보팀 이태주실장
Tel: 02-323-5002
이지데이 홍보대행사
디딤커뮤니케이션 이정미 과장
Tel: 02-830-7181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