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계 기업 채용 ‘봇물’

서울--(뉴스와이어)--이번 주는 외국계기업 채용이 풍성하다.

프리미엄 취업포털 커리어(www.career.co.kr)에 따르면 소니코리아, ABB코리아, 도미노피자코리아 등이 신입, 경력 및 인턴 사원을 모집한다.

소니코리아는 인턴사원을 공개 채용한다. 모집분야는 엔지니어링, 마케팅, 경영관리로 4년제 대학 기졸업자 및 2010년 2,8월 졸업예정자면 지원 가능하다. 인턴십은 4개월 간 진행되며 우수자는 정규직 채용기회를 부여할 예정이다. 입사지원서는 8일까지 당사 홈페이지(www.sony.co.kr)로 제출하면 된다.

ABB코리아는 11일까지 신입, 경력사원을 모집에 나선다. 전기전자공학, 상경 등 관련 분야를 전공한 4년제 대졸 이상자로 신입의 경우 전 학년 평균 B학점 이상이어야 한다. 경력은 2~5년 이상의 경력이 있으면 된다. 당사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도미노피자코리아는 연구개발팀과 광고홍보팀에서 근무할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해당분야 3~5년 이상 경력자로 관련 경험자는 우대한다. 접수는 10일까지 이메일로 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커리어 홈페이지(www.career.co.kr)를 참조하면 된다.

한미파슨스는 해외인턴 채용을 실시한다. 모집 부문은 건축, 토목, 불어 통역이다. 자격기준은 4년제 대졸 이상자로 영어에 능통해야 한다. 관련분야 자격증 소지자는 우대한다. 1년 간 인턴사원을 수료한 후 평가 우수자는 정규사원으로 채용될 예정이다. 지원은 12일까지 당사 홈페이지(www.hanmiparsons.com)에서 하면 된다.

도요엔지니어링코리아는 사업관리와 기술분야에서 경력사원을 선발한다. 해당분야 2~7년 이상 경력자로 영어 가능자면 된다. 입사 희망자는 오는 28일까지 당사 홈페이지(www.toyokorea.com)에서 접수하면 된다.

지멘스는 이달 10일까지 신입, 경력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 분야는 영업, 서비스 엔지니어, 비서 등으로 각 부문별로 자격기준이 다르므로 홈페이지에서 확인 후 지원해야 한다. 접수는 당사 홈페이지(www.siemens.co.kr)에서 하면 된다.

한국로슈진단은 영업, 엔지니어 등 총 4개 부문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영어에 능통해야 하며 경력사원의 경우 3년 이상의 경력이 있어야 지원할 수 있다. 지원서는 15일까지 이메일로 보내면 된다.

커리어넷 개요
커리어넷은 2003년 11월 다음커뮤니케이션의 사내 벤처로 취업시장에 첫 진출한 이래 최단 기간 방문자 수 300만 돌파, 최단 기간 매출액 100억 달성 등의 성과를 올리며 취업포털 업계의 선두주자로 발돋움하고 있다. 현재 커리어, 잡링크, 다음취업센터, 네이버취업센터 등 국내 최대의 멀티포털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으며, 그 영역을 해외로 넓혀 The Network와의 제휴를 통해 해외 채용 서비스도 실시하고 있다. 이 외에도 솔루션, 교육사업, HR마케팅 등 취업 관련 종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areer.co.kr

연락처

커리어 홍보팀
권선경
02-2006-6153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