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기P&C, ARRI 방송조명장비 국내서비스 강화

서울--(뉴스와이어)--세계 각국에 보급되고 있는 ARRI 제품군 중 방송·조명장비의 국내 서비스가 강화되었다.

글로벌 최대 영화장비 그룹인 ARRI는 방송, 조명장비 부문에서 한국대리점 세기P&C와 계약을 체결한 이후 장비보급이 더욱 체계화 되고 있으며 전문성이 강화된 것으로 평가되고 있다.

한국공식대리점 세기피앤씨는 이달 2월부터 ARRI의 신형, 구형 모델의 조명 전 제품 애프터서비스를 시작하였고, 제품별로 접수 센터를 다르게 적용하여 더욱 전문적인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이로서 국내에서 ARRI의 방송, 조명 장비 입지가 더욱 넓어지고 있으며 고객확보에도 큰 역할을 하고 있다.

충무로 세기P&C 고객지원팀에서는 ARRI 모든 제품 중 12KW 이하 제품을 서비스하며 하남의 SPEED LIGHTING 센터에서는12KW이상 제품을 서비스하고 출장 A/S도 진행한다.

각 ARRI의 서비스센터 연락처는 다음과 같다.
충무로 세기P&C 고객지원팀 02)3668-3158, 3159
하남 SPEED LIGHTING 031)795-9874

보다 자세한 내용은 ARRI 한국대리점 세기P&C㈜ 전화 02)3668-3131, 3120로 문의하거나 홈페이지(www.saeki.co.kr)를 참조하면 된다

세기P&C 개요
세기P&C(주)는 글로벌 사진영상장비 브랜드의 파트너로 38년의 역사를 가진 기업이다. 국외 카메라, 렌즈, 삼각대, 가방의 우수 브랜드를 국내에 소개하면서 대한민국 사진문화를 창조해나가는 회사다. 또한 한국 사진 영상 문화 발전의 초석이 되자는 기업이념을 충실히 실천하고 있으며 국내의 사진 문화가 세계의 중심이 될 수 있도록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회사이다.

웹사이트: http://www.saeki.co.kr

연락처

세기P&C(주)
경영지원팀 김경선
02-3668-313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