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네스트’ 파이널테스트 오늘 돌입, 7일까지 실시

뉴스 제공
넥슨
2010-02-05 11:01
서울--(뉴스와이어)--넥슨(대표 서민, 강신철)은 아이덴티티게임즈(대표 이은상)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할 예정인 신작 온라인 게임 ‘드래곤네스트(Dragon Nest)’의 ‘파이널테스트’를 오늘(5일)부터 사흘간 실시한다.

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테스트는 오픈을 앞두고 콘텐츠의 안정성을 최종 점검하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1차 전직 캐릭터 8종과 200여종의 스킬, 그리고 지난 테스트보다 발전된 퀘스트 등 오픈 수준의 다양한 콘텐츠들이 공개될 예정이다.

최종 테스트는 오픈형으로 별도의 신청과정 없이 12세 이상 모든 유저의 참가가 가능하며, 오후 2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진행된다.

넥슨은 파이널테스트에서 생성한 캐릭터 중 레벨이 가장 높은 캐릭터의 이름을 오픈 이후에도 사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며, 유저 100명을 추첨해 던킨도너츠 1박스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또한 드래곤네스트 운영자가 둥지 쌀국수 뚝배기’63박스를 경품으로 내걸고 세 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운영자의 글에 200개 이상의 답글이 달릴 시 해당 이벤트를 진행하겠다는 약속을 지키기 위해 마련됐다.

서비스 일정은 파이널테스트를 마친 후 확정 할 예정이다.

넥슨 개요
㈜넥슨은 온라인 게임의 개발,퍼블리싱을 기반으로 한 미디어와 컨텐츠를 고객에게 제공하는 회사이다. ㈜넥슨의 서비스 게임으로는 바람의 나라, 어둠의 전설, 테일즈위버, 일랜시아, 아스가르드, 메이플스토리, 마비노기, Qplay, CA-BnB, 카트라이더 등이 있다. 또한 2004년 3월 종합 포털 사이트 넥슨닷컴(www.nexon.com)을 오픈했고, 현재 2005년 '넥슨닷컴'은 진정한 게임 포털로서, 시장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nexon.com

연락처

넥슨 홍보실 기업홍보팀
이동주
2185-052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