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스킨HD 콜라제닉’ 론칭
지난해 1월 첫 선을 보인 ‘스킨HD’는 론칭 1년만에 200억원의 누적 매출을 올린 롯데홈쇼핑 색조화장품 대표상품.
색조화장품 브랜드 ‘쿠지(COOGI)’가 만든 롯데홈쇼핑 단독브랜드로 미세한 나노 파우더 입자를 사용해 커버력과 밀착력이 뛰어난 것이 특징. 모공과 주름을 커버해 매끈한 피부를 연출을 할 수 있는 제품으로 강력한 커버력으로 30~40대 주부들에게 인기가 높다.
기존 스킨HD 시즌 1과 2의 콘셉트가 HD 화면 앞에서도 결점 없는 매끈한 피부와 파스텔색상의 화사한 피부톤 연출 등 커버력에 중점을 뒀다면 이번에 론칭하는 시즌 3 ‘스킨HD 콜라제닉’은 강화된 콜라겐 성분으로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기능성 색조화장품이 콘셉트이다.
9일(화) 오전 11시 20분 론칭하는 ‘스킨HD 콜라제닉(8만9,000원)’은 프라이머, 파운데이션, 파우더 팩트, 컨실러 파우더, 볼터치 등 메이크업 풀세트 7종으로 구성했다. 피부를 탄력 있게 가꿔주는 콜라겐 성분이 전 상품에 함유돼 있으며 진주, 자수정, 연옥, 루비 등 7가지 쥬얼리 성분이 피부를 보호해준다. 또, 120나노 극미세입자의 파운데이션이 투명하면서도 자연스러운 피부톤을 연출해준다.
이날 방송에 한해 론칭기념으로 주름, 미백, 자외선 차단 3중 기능성 비비크림과 패션 빅 쇼퍼백을 전 구매고객에게 증정한다.
롯데홈쇼핑 뷰티팀 김정동MD는 “피부는 25세를 기점으로 피부 속 콜라겐 감소로 노화가 시작돼 꾸준히 관리를 하지 않으면 살이 늘어지며 실제 얼굴보다 더 커 보이게 된다”며 “메이크업 제품도 기능성제품을 선호하는 30~40대 주부고객들에게 적합한 ‘스킨HD 콜라제닉 커버메이크업’은 전 상품에 해양콜라겐 성분이 함유돼 매끈한 턱 선을 가꿀 수 있다”고 말했다.
롯데홈쇼핑 개요
롯데홈쇼핑은 지난 2001년 9월 개국 이후, TV홈쇼핑과 인터넷 쇼핑몰을 주 사업 영역으로 2006년 판매수수료 기준 매출액 2,531억, 영업이익 733억원을 기록하는 등 짧은 기간동안 급성장을 지속해 왔다. 또한 소비자 니즈(needs)에 맞는 고품질 상품과 합리적인 가격의 실속 있는 우수 중소기업 상품을 발굴하는데 주력하는 한편 고객간담회, 소비자 보호위원회 등을 통해 고객만족 경영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와 함께 롯데홈쇼핑은 2005년 대만 모모홈쇼핑을 시작으로 해외시장 개척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TV홈쇼핑과 인터넷 쇼핑몰 등 기존 매체와의 시너지 창출을 위해 M커머스 · T커머스 등 신매체 사업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otteimall.com
연락처
롯데홈쇼핑 홍보팀
박혜완 대리
02-2168-516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