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 설 명절 맞아 직원이 고객에게 직접 쓴 연하장 보내

뉴스 제공
SK브로드밴드
2010-02-08 09:34
서울--(뉴스와이어)--SK브로드밴드(사장: 박인식, www.skbroadband.com)는 설 명절을 맞아 직원이 고객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연하장을 띄운다고 8일 밝혔다.

SK브로드밴드 직원들은 각자 한 분의 고객, 총 1천 5백여 명의 장기 이용 고객에게 손글씨로 연하장을 써서 우편으로 발송했다.

이는 2010년 SK브로드밴드의 ‘고객중심경영’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고 고객행복을 최우선으로 삼겠다는 임직원의 의지를 다지기 위해 마련했다.

SK브로드밴드는 올해 고객중심경영 상황실을 새로 꾸려 개통과 장애, 해지 등 모든 과정에서 고객 접점 경쟁력을 끌어올리는 한편 행복기사 교육 및 서비스 역량을 강화하고 네트워크와 서비스 품질을 제고하는 등 고객중심 과제를 실행할 계획이다.

최용석 SK브로드밴드 고객중심경영그룹장은 “고객이 SK브로드밴드의 다양한 가치를 먼저 느낄 수 있도록 차별화한 서비스를 선보여 2010년 유무선 고객중심경영 리더십을 확보하겠다”로 말했다.

SK브로드밴드 개요
1997년 100년여의 독점체계를 유지해 온 국내 시내전화 시장에 경쟁시대의 개막을 알리며 제 2 시내전화 회사로 출범하여 세계최초 ADSL 상용화, 국내 최초 초고속 무선 인터넷 서비스를 시작으로 오늘날 대한민국 IT강국으로 부상하는데 공헌을 해왔다. 2008년, 유무선, 미디어 컨버전스 시대를 이끌 SK브로드밴드로 새롭게 태어나 브로드밴드 기반의 컨버전스 트렌드를 창조해 나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kbroadband.com

연락처

SK브로드밴드 홍보팀
신윤혜 매니저
02-6266-441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