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진동 안마의자 신제품 출시

뉴스 제공
LG전자 코스피 066570
2010-02-08 11:00
서울--(뉴스와이어)--LG전자(066570, 대표 南鏞, www.lge.co.kr)가 진동 안마의자(모델명: BM100RB) 신제품을 출시하며 헬스케어 시장 공략강화에 나섰다.

LG전자는 85개의 에어셀(Air cell)과 안마볼을 이용해 전신의 피로를 말끔히 풀어주는 진동 안마의자(모델명: BM100RB)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동급 경쟁제품 보다 2배 이상 많은 85개의 에어셀을 안마의자에 배치해 전신을 감싸는 듯한 부드럽고 섬세한 마사지를 구현한다.

또, 다리길이나 팔 안마기의 위치를 조절할 수 있어 사용자의 체형에 맞는 최적의 마사지를 제공한다.

100% 한글을 지원하는 LCD와 리모컨을 통해 손쉽게 원하는 안마 부위와 강도를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으며 소음과 진동을 크게 줄여 밤에도 마음 놓고 사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LG전자의 전국 서비스센터를 통한 빠르고 믿을 수 있는 사후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LG전자는 2월까지 신제품 출시기념으로 LG 베스트샵에서 신제품 구입 시 50만원 상품권을 사은품으로 지급한다.

LG전자 개요
LG전자는 가전제품, 전자제품, 자동차 부품 등 여러 분야에서 기술혁신을 선도하는 글로벌 리더이며 세계 130여 개 사업장에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H&A (Home Appliance & Air Solution), HE (Home Entertainment), VS (Vehicle component Solutions), BS (Business Solutions)의 사업본부로 구성됐으며 TV, 세탁기, 냉장고, 자동차부품, 사이니지, 로봇 등 다양한 분야에서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ge.co.kr

연락처

LG전자 홍보팀
송근영 대리
02-3777-363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