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2010 남아공 월드컵 스페셜 에디션 카드 출시

서울--(뉴스와이어)--신한카드(사장 이재우, www.shinhancard.com)는 월드컵 공식 스폰서인 비자카드와 제휴해 ‘2010 남아공 월드컵 스페셜 에디션 카드’(이하 신한 비자 월드컵 카드)를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2010 남아공 월드컵 공식 엠블렘으로 디자인된 이 카드는 월드컵 및 스포츠와 관련된 각종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먼저 3월 말까지 이 카드를 발급 받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월드컵 관련 사은품을 증정하며, 향후 월드컵 일정에 맞춰 신한카드가 준비 중인 각종 이벤트에 월드컵 카드 고객을 우선적으로 참여시킬 계획이다.

또한 비자카드를 포함한 월드컵 공식 스폰서들과의 제휴를 통해 스포츠 용품 할인이나 월드컵 관련 상품 구매 시 각종 할인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그리고 월드컵뿐만 아니라 프로축구 등 국내 프로 스포츠의 붐업(Boom-Up)을 위해 올해 한 해 동안 신한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프로 경기 티켓을 예매할 경우 50% 할인해 준다.

한편 신한 비자 월드컵 카드는 신한카드의 히트 상품인 ‘하이포인트카드 나노’와 ‘S-More카드’ 두 종류로 발급되며, 각각의 서비스가 그대로 제공되기 때문에 고객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는 특징도 있다.

이 카드는 신한카드 홈페이지(www.shinhancard.com)에서 신청할 수 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2010 남아공 월드컵에서 대한민국 대표 선수단의 선전을 기원하기 위해 비자카드와 함께 월드컵 스페셜 에디션 카드를 출시하게 됐다”라며 “월드컵 기간이 다가오면 이 카드 고객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신한카드 개요
신한카드는 신한금융지주회사의 자회사로, 2002년 6월 신한은행에서 분사해 전업카드사로 출범한 신용카드 회사이다.

웹사이트: http://www.shinhancard.com

연락처

신한카드 브랜드전략팀
김성원 차장, 이재영 과장, 신덕철 과장
6323-8465~7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