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제리너스, 호두, 검은콩 주원료로 한 곡물 라떼 2종 출시

뉴스 제공
롯데리아
2010-02-09 10:14
서울--(뉴스와이어)--‘천사다방’으로 유명한 정통 에스프레소 전문점 엔제리너스(www.angelinus.co.kr)가 오는 12일 맛과 영양을 동시에 만족시킨 ‘곡물 라떼’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월넛시리얼라떼’와 ‘블랙빈라떼’는 각각 호두와 검은콩을 주원료로 한 웰빙 곡물 음료로, 고소하면서도 담백한 맛을 자랑한다. 가격은 스몰 사이즈 기준 각 5,100원이다.

‘월넛시리얼라떼’의 주원료인 ‘호두’는 불포화지방산과 비타민E가 풍부하여 동맥경화예방 및 피부노화방지에 효과적이다. 또 칼로리가 높으나 불포화지방산이 많아 다이어트시 지방 섭취로 좋다. ‘블랙빈라떼’의 ‘검은콩’은 건강식품으로 불리는 블랙푸드의 대표주자로, 안토시아닌 색소를 많이 함유하고 있어 시력회복과 항암작용 효과가 있다.

엔제리너스 관계자는 “웰빙을 생활화하고 있는 현대인들을 위해 지난 해 여름 홍시, 그린애플 스무디 등에 이어 겨울철 음료도 질병예방 및 피부미용 등 건강까지 고려한 제품으로 선보이게 됐다”며 “다이어트와 건강에 민감한 젊은 여성층뿐 아니라 다양한 연령층의 소비자들에게도 친숙한 입맛으로 다가서며, 겨울철 대표 건강 음료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엔제리너스는 지난 해 여름, 심장 기능 강화 및 갈증 해소에 탁월한 ‘홍시’를 통째로 넣어 얼음과 함께 분쇄한 ‘엔제린스노우 홍시’, 소화 흡수 및 피로회복에 좋은 ‘사과’를 넣은 ‘엔제린스노우 그린애플’ 등 웰빙 재료를 사용한 여름 음료를 선보이며 젊은 층부터 중·장년층에 이르기까지 폭넓은 소비층으로부터 높은 호응을 받은 바 있다.

웹사이트: http://www.lotteria.com

연락처

엔제리너스 마케팅팀
나은옥 주임
02-709-1184

바움커뮤니케이션즈
곽한나 대리
02-742-088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