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원, 아이티 난민구호 성금 1천만원 전달

뉴스 제공
사조동아원 코스피 008040
2010-02-09 10:46
서울--(뉴스와이어)--동아원(대표이사 이창식)은 최근 지진으로 어려움에 처한 아이티 난민을 돕기 위해 성금 1천 17여만원을 ‘사회복지 공동모금회’에 전달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성금액은 동아원 내 봉사모임인 ‘동아원 봉사단’이 주축이 되어, 본사를 비롯한 인천과 부산, 당진 등 모든 생산공장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모아진 금액이다.

동아원 이창식 대표는 “아이티에 많은 구호의 손길이 모아지고 있지만 아이티가 안정을 찾고 재건사업이 완료되는 데에는 여전히 많은 도움이 필요할 것”이라며 “동아원 임직원들의 작은 도움의 손길이, 아이티 국민이 희망과 용기를 얻는 데에 보탬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동아원은 인천과 부산 등지의 공장을 거점으로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을 위한 봉사활동을 연중 진행해 오고 있으며, 작년 11월에는 창립기념일을 맞아 전 직원이 나서 종로구 명륜동 일대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쌀과 밀가루를 전달하는 봉사활동을 펼친바 있다.

사조동아원 개요
사조동아원은 원맥을 수입 ·가공해 판매하는 제분사업과 가축 및 양식어류의 사료를 제조 ·판매하는 생물자원사업을 주요 사업으로 영위하고 있다. 또한 식품 기업 사조만의 노하우를 담아낸 반려동물 브랜드, 사조펫을 론칭하여 반려동물을 위한 사료, 간식, 영양제 등을 반려인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do.sajo.co.kr

연락처

샤우트 커뮤니케이션즈 코리아
김소영 과장
02-6250-9846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사조동아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