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트 Q&A, 언론중재위원회 상담서비스 제공

서울--(뉴스와이어)--네이트에서 언론중재 전문가와 상담하세요~

SK커뮤니케이션즈(대표 주형철)는 네이트 Q&A서비스에 ‘언론중재위원회 상담서비스’를 도입했다고 10일 밝혔다.

언론중재위원회 삼당서비스는 네이트 Q&A에서 제공하는 전문 상담 서비스로 사용자들은 정정 보도, 손해배상 등 언론중재와 피해구제에 관련된 질문을 네이트 Q&A 페이지에 올린 후 전문가의 답변을 받을 수 있다.

무엇보다 언론중재위원회의 언론, 법률 전문가가 직접 Q&A에 참여하기에 신뢰 높은 답변을 참고할 수 있다는 것이 강점이다.

SK컴즈의 검색기획실 허윤정 부장은 “변화가 빠른 현대의 미디어 환경에서 언론중재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한 때가 있을 수 있다”며 “네이트 Q&A의 언론중재위원회 상담서비스가 빠르고 신뢰 높은 상담자가 되길 기대한다”고 설명했다.

앞서 SK컴즈는 지난 해 ‘네이트 Q&A' 서비스를 오픈하고 의학관련 전문가 상담서비스인 ‘의사답변 서비스’를 선보인 바 있다.

SK커뮤니케이션즈 개요
SK커뮤니케이션즈는 싸이월드와 네이트닷컴을 운영하는 인터넷포털 사업자이다. SK 커뮤니케이션즈는 1인 미디어 서비스의 선두주자 ‘싸이월드’(www.cyworld.com) 유무선 연계포털 '네이트닷컴' (www.nate.com) 일촌들의 감성메신저 ‘네이트온’(nateon.nate.com) 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 SK커뮤니케이션즈는 싸이월드를 필두로 중국, 일본, 미국, 유럽 등 세계 주요시장 진출을 통해 글로벌기업으로 발돋움하고 있으며 혁신적이고 차별화된 인터넷서비스를 통한 새로운 가치를 지속적으로 제공, 국내는 물론 전세계 고객들에게 최고의 편의성과 만족을 드릴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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