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회사는 공채 중”…설연휴 앞두고 건설사 공채 활발

뉴스 제공
남부이에스
2010-02-10 10:25
서울--(뉴스와이어)--설 연휴를 앞두고 주요 건설회사들의 공채가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다.

건설취업 콘잡(www.conjob.co.kr 대표 양승용)에 따르면 삼성물산 건설부문, 동부엔지니어링, 쌍용건설, 동아건설, 한라건설, 진성토건, 고려개발 등 주요 건설회사들의 공채소식이 이어지고 있다.

아직 상반기 공채시즌이 한달여 정도 남아있는 시점에서 주요 건설회사들의 공채소식은 구직자들에게 가뭄의 단비와 같은 소식으로 전해지고 있으며, 올해 상반기 활발한 채용을 기대하게 하고 있다. 현재 채용을 진행중인 건설회사는 다음과 같다.

삼성물산 건설부문에서 2010년도 플랜트분야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모집분야는 발전, 에너지, 유화, 원전 분야로 해당분야 최소 4년 이상 경력보유자(석사는 2년 이상)면 지원이 가능하다. 관련분야 해외 프로젝트 경험자는 우대하며, 유사업종(석유화학, 중공업, 조선 등) 경험 보유자도 지원이 가능하다. 접수는 2월 15일까지 삼성그룹 채용홈페이지(http://dearsamsung.co.kr)에서 접수하면 된다.

쌍용건설은 2010년 대졸 신입사원을 공개채용 한다.모집분야는 토목, 건축, 전기, 기계, 상경, 법정, 기타인문, 안전공학이며, 4년제 대학교 기 졸업자 및 2010년 2월 졸업예정자로 공인영어성적(TOEIC, TOEFL, TEPS 등)이 필수이다. 또 해외근무가 가능해야 하며, 전역장교, 영어성적 우수자, 해외대학 출신자는 우대한다. 접수는 2월 21일까지 쌍용건설 홈페이지(www.ssyenc.com)을 통해서 할 수 있다.

동부엔지니어링이 2010년 상반기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모집부문은 도로, 지반공학, 구조, 수자원환경, 철도, 조경, GIS, 국토개발, 환경자원, 기술연구소, 사업전략, 해외사업 등 전 분야이다. 응시자격은 해당분야 3년 이상 경력자로 외국어 능통자 및 해당분야 자격증 소지자와 기술사 자격증 소지자는 우대 하며, 부문별로 세부 응시자격을 확인 후 2월 22일까지 동부엔지니어링 홈페이지(www.dbeng.co.kr)을 통해서 접수하면 된다.

프라임그룹 동아건설이 2010년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직군은 신입(관리, 토목), 경력(관리, 토목, 건축, 전기, 플랜트, 안전)이다. 응시자격은 관련학과 전공자로 4년제 대학이상 졸업자로 기술사 및 석, 박사학위 소지자는 우대하며, 관련 자격증 및 조경, 안전기사 자격증, 초고층/주상복합 유 경험자도 우대한다. 경력사원은 해당 직군에 3~10년 이상 경력자만 지원이 가능하다. 접수는 2월 11일까지 프라임그룹 홈페이지(www.primenet.co.kr)에서 할 수 있다.

한라건설은 해외부문 경력사원을 공개 채용한다. 담당직무는 토목/건축 현장소장, 토목/설비 견적, 영업 및 관리 이며, 4년제 대학교 졸업 이상 학력 소지자로 해당부문 관련학과 전공자면 지원이 가능하다. 토목/건축 현장소장은 해외현장소장 유 경험자 또는 그에 준하는 경력자여야 하며, 토목/설비 견적과 영업 및 관리는 해당 실무 경력 3년 이상이어야 한다. 2월 17일까지 한라건설 채용 홈페이지(www.halla.co.kr)에서 접수할 수 있다.

진성토건이 16일까지 2010년 신입 및 경력사원 공채를 진행한다. 관리부문, 기술부문, 토목분문을 채용하고 있으며, 관련학과 전공자 및 자격 소지자로 경력사원은 해당부문 5년 이상의 경력을 갖고 있어야 한다. 전문 자격증, 외국어(영어 및 제2외국어) 가능자는 우대한다. 접수는 진성토건 채용 홈페이지(www.jsc.incruit.com)에서 하면 된다.

고려개발도 2010년 상반기 경력사원을 공채한다. 토목공무와 조경을 모집하고 있으며, 토목공무는 지하철, 철도 공무 경력 5년 이상자로 토목분야 고급기술자 이상(기사+경력 7년 또는 산업기사+경력 10년 이상)만 지원이 가능하다. 조경은 조경분야 경력 5년 이상인 자로 조경분야 중급기술자 이상(기사+경력 4년 이상)이어야 한다. 기술사 및 석,박사학위 소지자와 관련 자격증 및 안전기사 자격증 소지자는 우대한다. 접수는 2월 17일까지 우편 및 채용담당자 이메일로 하면 된다.

채용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건설취업 콘잡(www.conjob.co.kr 대표 양승용)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남부이에스 개요
(주)남부이에스는 전문취업정보를 제공하는 리쿠르팅 서비스 회사이다. 현재 운영중인 건설취업 콘잡은 2000년 6월 개설된 건설분야 전문취업사이트로 60만명의 건설인이 이용하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건설전문 취업 사이트로 년간 10만명의 건설채용이 이루어지고 있고, 매일 평균 200여건의 신규채용이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onjob.co.kr

연락처

콘잡
김용민
02-568-58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