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D, 신형 그래픽카드 ATI 라데온™ HD 5570 출시

뉴스 제공
AMD코리아
2010-02-10 10:43
서울--(뉴스와이어)--AMD (NYSE: AMD)는 슬림형 PC에 적합한 에너지 효율적 LP(Low Profile) 타입의 다이렉트X®11 지원 그래픽 카드, ATI 라데온 HD 5570을 오늘 발표했다. ATI 라데온 HD 5570 그래픽카드는 ATI아이피니티 멀티 디스플레이 기술과 ATI 스트림 기능 뿐 아니라 다이렉트X 11을 완벽히 지원한다. 이로써 AMD의 새로운 외장형 그래픽 카드 제품군은 모두 다이렉트X 11을 지원하게 되었으며 AMD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예산과 PC 폼팩터에 맞춰 첨단 그래픽카드에 대한 선택의 자유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AMD 그래픽 제품 사업부의 매트 스키너(Matt Skynner) 부사장은 “AMD는 슬림형 PC의 인기가 점점 더 높아지고 있는데 반해, 슬림형 PC용 LP 타입의 그래픽 카드 옵션들이 현재까지 매우 제한적이라는 점을 잘 알고 있다”고 말하고, “슬림형 PC를 구매하는 고객들은 게임, HD 동영상과 최신 업무용 애플리케이션에서 보다 개선된 성능을 원한다. ATI 라데온 HD 5570 그래픽카드는 이 모든 것을 부담 없는 가격에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ATI 아이피니티(Eyefinity)와 다이렉트X 11 지원 외에도, ATI 라데온 HD 5570 은 풀 1080p HD 재생과 ATI 스트림 기술2 을 제공함으로써 비디오 재생 및 업무용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성능을 크게 향상시키는 한편, 완벽한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 7 경험을 지원한다.

ATI 라데온 HD 5570 그래픽 기반의 에너지 효율적 PC는65W 급 AMD 페넘 II X4 905e 프로세서 및 AMD 7 시리즈 칩셋과 결합되어 몰입감 넘치는 게임 경험과 생생한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제공한다. 이 플랫폼은 현실감 넘치는 엔터테인먼트를 추구하는 홈씨어터 전문가들과 시스템 제조업체들에게 매우 이상적이다.

뛰어난 성능, 매력적인 가격

ATI 라데온 HD 5570 그래픽카드는 다이렉X 9, 다이렉트X 10, 다이렉트X 10.1 과 OpenGL 타이틀은 물론 코드마스터(Codemaster)’s Colin McRae: DiRT 2, EA 페노믹(Phenomic)의 배틀포지(BattleForge) , GSC 게임월드의 S.T.A.L.K.E.R: Call of Pripyat and Battlefield: Bad Company 2 같은 다이렉트X 11 게임 타이틀을 즐기는데 있어 뛰어난 경험을 제공한다. ATI 라데온 HD 5570은 동급 경쟁 제품 대비 최대 60 % 높은 성능을 제공한다.

데스크탑 지평의 확장

최신 ATI 아이피니티 기술은 ATI 라데온 HD 5570 그래픽카드 하나로 최대 3대의 디스플레이를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함으로써 몰입감 높은 게임 경험을 제공하고 개인 및 기업용 애플리케이션의 생산성 향상에 도움을 준다.

ATI 스트림 기술로 스피드 업

ATI스트림 기술은 비디오 변환속도를 높여주며 어도비 플레시와 같은 애플리케이션의 비디오 재생 성능을 향상시켜준다. ATI 스트림 기술은 또한 보다 선명하고 생생한 비주얼 이미지를 가능하도록 지원한다.

몰입감 넘치는 HD 멀티미디어 경험

ATI 라데온 HD 5570 그래픽카드는 전문가급의 그래픽 카드인 ATI 라데온 HD 5870이 제공하는 것과 같은 돌비 트루HD 의 HDMI 1.3a 와 프리미엄 미디어 PC 경험을 위한 DTS-HD 마스터 오디오 등 풍부한 HD멀티미디어 기능을 제공한다.

AMD코리아 개요
AMD는 새로운 서라운드 컴퓨팅의 시대를 정의하는 PC​, 게임 콘솔 및 클라우드 서버 등 수백만 개의 지능적 장치​에서 처리 성능을 실현​하는 기술을 설계하고 통합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amd.co.kr

연락처

AMD코리아
류수나 차장
02-3490-0623
이메일 보내기

플레시먼힐러드 코리아
허정훈 대리
02-2016-717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