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HP, SHOW 와이브로 ‘HP 미니 프리미엄 에디션’ 출시
이번 쇼 와이브로 제공되는 HP Mini 프리미엄 에디션은 쇼 와이브로에 최적화 된 제품으로 HP Mini210중에서 하이엔드 제품으로 차별되는 디자인과 고해상도(1366x768해상도) HD LED를 지원 하고, 미니 노트북으로 모빌리티가 강화된 HP만의 소프트웨어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HP Mini210프리미엄 에디션에 탑재된 소프트웨어는 이동 중이나 장소에 구애 없이 자유로운 멀티미디어를 즐길 수 있도록 고안돼, 사용자의 편리함을 강조한 것이 특징.
‘HP 퀵웹(QuickWeb)’ 기능은 노트북 전원이 꺼져 있을 때에도 몇 초 안에 웹에 접속 할 수 있게 해준다. 전원을 키면 부팅을 기다릴 필요 없이 퀵웹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HP 클라우드 드라이브(Cloud Drive)’ 소프트웨어는 로컬 드라이브나 별도의 저장장치 없이 클라우드를 통해 동기화 된 자신의 문서, 사진, 음악 데이터에 접근 할 수 있다. 최대2GB의 인터넷 저장공간을 제공하고, 추가용량을 구매 할 수도 있다.
`HP 퀵싱크(QuickSync)' 소프트웨어는 HP 미니노트북과 다른 PC및 이동 기기에 저장된 문서, 미디어 파일, 이메일 등의 모든 자료를 쉽고 빠르고 동기화시킬 수 있어 많은 양의 문서를 다루는 비즈니스 사용자들에게 편리함을 제공한다.
‘HP 미디어 스트림(Media Stream)’ 소프트웨어는 다른 컴퓨터에 저장되어 있는 멀티미디어 컨텐츠를 다운로드 없이 인터넷을 통해 접근 가능하다.
쇼 와이브로와 함께 하는 HP 프리미엄 에디션은 10.1인치 화면에 HD(1366X768) LED 와이드 스크린을 제공하고, 1.22kg의 무게에 기본 3cell 배터리를 제공하고 추가적으로 3cell 배터리 하나를 추가로 제공한다. 또한, 일반 키보드 대비 93% 크기를 구현한 쿼티(Quarty) 방식의 프리미엄 ‘독립형(Isolated)키보드’를 장착했다. 또한, 무선랜과 웹캠, 마이크로 폰이 내장되어 있어 이동 중 웹 서핑이나 이메일, 음악감상 등이 용이하다.
이번에 출시 된 HP 미니 프리미엄 에디션은 인텔 아톰 N450(1.66GHz)프로세서를 탑재하고 160GB HDD와 1GB메모리를 제공해 영화, 음악 파일 및 어플리케이션을 부담 없이 저장할 수 있다. 기존 아톰 N280과 비교해 20%의 절전효과, 10% 향상된 CPU 처리속도, 15% 업그레이드 된 그래픽카드 성능을 보여준다.
제품 구입 및 서비스 가입은 SHOW 와이브로 홈페이지(www.show.co.kr) 및 테크노마트 등 집단상가의 와이브로 전문 판매점과 SHOW 와이브로 공식 대리점에서 구입 가능하다.
한국 HP 퍼스널 시스템 그룹의 김대환 상무는 “’쇼 와이브로 (SHOW WIBRO)’에 제공 되는 HP Mini 프리미엄 에디션은 와이브로 환경에 최적화 된 HP만의 소프트웨어를 탑재한 미니노트북이다”며, “소비자들은 HP Mini 프리미엄 에디션의 소프트웨어를 이용해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작업 및 엔터테인먼트 환경을 즐길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한국HP 개요
한국 HP는 1984년 자본금 81억원으로 휴렛팩커드(55%)와 삼성전자(45%)의 합작으로 설립되었으며, 1998년 HP가 삼성전자 지분을 인수하여 현재 100% HP 지분으로 되어 있다. 현재 최준근 대표이사가 1,200여명의 직원으로 구성된 한국HP를 이끌고 있으며, 세 개의 핵심 그룹으로 구분되어 전분야에서 선도적인 위치를 점유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p.co.kr
연락처
한국 HP 퍼스널시스템 그룹
최동섭 차장
02-2199-0705
프레인
김희진
02-3210-967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