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은행, ‘졸업·입학시즌 적립식예금 특판행사’ 실시
경남은행 (은행장 문동성 )은 졸업·입학시즌을 맞아 적립식예금 특판행사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3월말까지 진행되는 ‘졸업·입학시즌 적립식예금 특판행사’는 ‘아이Dream 자유적금’에 신규 가입한 19세 이하 학생 및 개인을 주요 대상으로 한다. (단, 20세 이상도 적금가입은 가능하나 우대금리 및 경품지급 대상에서 제외됨)
행사기간 아이Dream 자유적금에 가입하면, 단체안심 상해보험 무료가입(월10만원이상 자동이체시)혜택과 함께 ‘네이밍서비스’를 통해 자녀에게 전하고 싶은 문구도 통장에 기입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행사기간 가입대상별 가입기간에 따라 최고 1.0%p에 달하는 우대금리 외에도 최고 0.4%p의 조건별 추가 우대금리도 지급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경남은행은 아이Dream 자유적금 신규가입고객 400명을 추첨해 문화상품권(1만원권 400명)을 지급하는 경품행사도 함께 진행 중이다.
아이Dream자유적금 3년제는 최고 연 4.50%의 금리가 지급되며, 2년제와 1년제는 각각 4.10%와 3.80%의 금리를 기대할 수 있다.
경남은행 최용식 상품개발부장은 “졸업과 입학을 축하고자 적립식예금 특판행사를 마련했다”며 “졸업·입학 축하선물로 적립식예금 가입을 적극 추천한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knbank.co.kr
연락처
경남은행 홍보실
박희원
055-290-813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