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해상-서울메트로, ‘고객만족경영 교류협약’ 체결

뉴스 제공
현대해상 코스피 001450
2010-02-10 13:37
서울--(뉴스와이어)--2008년부터 2년간 대구광역시에 고객만족 노하우를 제공했던 현대해상이 올해 서울메트로와 협약을 맺고 1년간 선진 서비스기법을 전수한다.

현대해상 서태창 대표이사는 10일 서울 서초구 서울메트로 본사에서 김상돈 사장을 만나‘고객만족경영 교류협약’을 체결하고 서울메트로의 ‘2010년 공기업 고객만족도 1위’달성을 적극 지원하기로 했다.

현대해상은 콜센터, 홈페이지 등을 통해 회사에 유입되는 모든 고객 불만을 신속하게 처리하는 VOC(Voice Of Customer)시스템 운영사례, 명예사원 위촉을 통한 불만고객 관리 노하우 등을 서울메트로에 전수한다.

서울메트로는 또 현대해상과 고객만족교류 실무협의회를 매월 갖고, 사내 커뮤니케이션 제도 등 현대해상의 우수 CS프로그램을 적극 도입할 계획이다.

현대해상 서태창 대표는 이날 협약식에서 “지하철을 이용하는 시민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서울메트로의 적극적인 노력이 좋은 결실을 맺기 바란다”며 “이번 현대해상과 서울메트로의 교류협약을 통해 지하철 서비스가 획기적으로 개선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자”고 말했다.

현대해상 개요
현대해상은 1955년 3월, 국가경제발전과 국민복지증진을 기업사명의 기치로 해 해상보험 전업 회사로 보험업에 진출했다.

웹사이트: http://www.hi.co.kr

연락처

현대해상 기획실 경영기획팀
김화영
02-3701-80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