훼미리 전신 안마의자 메디칼체어 3A, 개별 매니저시스템 도입
그 중 일본 안마의자의 대명사로 손꼽히는 훼미리 안마의자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 그 시장의 선두를 지키겠다는 움직임이 확고하다. 대표적인 사례가 최근 출시된 훼미리 전신 안마의자 메디칼체어 3A(모델명 STMC-7500R)에 대해서 개별 매니저시스템의 도입이다.
개별 매니저시스템이란 제품매니저가 구매후 2년간 정기해피콜, 무상점검서비스, 무상애프터서비스, 명절 및 기념일 기프트, 신제품보상판매, 소모품리폼서비스, 제품이전서비스, 중고처분 등을 무상으로 관리해 주는 시스템이다. 기존 제품들이 구매 후 1년의 애프터서비스 이외에는 아무런 혜택을 받지 못하는 것과는 차별화된 점이다.
훼미리 안마의자 국내수입원의 조준석 영업팀장은 “세계적인 명품 안마의자의 이미지에 걸맞게 앞으로는 프리미엄 안마의자로서의 자존심을 기술력, 디자인은 물론, 관리시스템도 고객들의 입장에서 강화해 나갈 것이다.” 라고 밝혔다. 또한 “전신 안마의자 메디칼체어 3A(모델명 STMC-7500R)는 미국에서 개최되는 세계최대 가전전시회인 CES2010에서 이노베이션을 상을 수상한바 있고, 국내에서는 지식경제부가 인증하는 한방실버웰니스 마크를 획득할 정도로 센세이션을 일으키고 있는 제품으로 기술력과 우수성에 걸맞는 서비스는 당연한 것이다. 또한 훼미리 안마의자 전제품이 식약청으로부터 정식 허가받은 의료기기라는 점도 소비자들에게 신뢰를 받고 있는 부분이다.”라고 자신감을 보였다.
이번 매니저 시스템은 훼미리 안마의자 한국 공식쇼핑몰(www.familykorea.co.kr)에서는 온라인 구매고객을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도입된다. 또한 매니저시스템과 별도로 쇼핑몰 회원가입을 통해 온라인 구매시 바로 사용할 수있는 30만원의 포인트와 추가로 할인을 받을 수 있는 20~15% 할인쿠폰, 신용카드 무이자할부도 지원하고 있어 그동안 프리미엄급 안마의자의 기술력과 우수성을 알면서도 가격의 부담 때문에 구매를 할 수 없었던 고객의 아쉬움을 대폭 줄여줄 수 있다고 업체 관계자는 전망하고 있다.
국내 안마의자 업계는 LG의 헬스케어(안마의자) 시장진입 시점에서 그동안 시장을 선두해온 일본 훼미리 안마의자의 차별화된 명품서비스 도입에 대한 소비자들의 반응을 주목하고 있다.
(주)스타막스인터내숀얼(STARMAX)는 일본 훼미리 안마의자 국내 수입원이다.
스타막스인터내숀얼 개요
(주)스타막스인터내숀얼은 1984년 창업한 이래 우수한 한국 상품을 외국 시장에 판매하고 세계의 우수 제품을 한국 시장에 소개하는 등 광대한 세계시장을 무대로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최근의 세계인은 심신의 건강을 행복의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으며, 이에 따라 관련상품의 국내외 판매시장은 매우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세계인의 바램을 보다 더 만족시킬 수 있는 상품을 만들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본사는 1998년 에어셀 원자재 개발을 시작으로 Air-Cell, Air-Pump, Solenoid Valve 등의 부품개발을 완료하여 현재 전동식 마사지의자의 핵심부품인 공기마사지 시스템을 일본 등에 수출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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