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V 휴먼토크 내 마음의 고백, 소설가 이문열 편

서울--(뉴스와이어)--KTV 한국정책방송원(원장 손형기)에서는 이 시대, 희미해져가는 ‘인정(人情)’의 의미를 되새기고, 국민에게 사랑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휴먼토크‘내 마음의 고백’을 매주 금요일, 저녁 8시 40분부터 방영한다.

이번 주는 안중근 의사의 일대기를 다룬 ‘불멸’을 가지고 독자들을 찾아온 이문열 작가가 출연한다. 최근 사법부 관련 발언으로 세간의 관심을 받고 있는 그는 2001년, 문학계에선 전무후무했던 ‘책 장례식’, 그 후 10년에 대한 소회를 이야기한다. 그리고 집안의 가장역할을 했던 어린시절과 고시공부를 했던 사연등도 풀어 놓는다. 소설가 이문열에게 아버지는 어떤 의미인지 등 그의 인생고백은 휴먼토크 ‘내 마음의 고백’에서 만날 수 있다.

한국정책방송KTV 개요
한국정책방송KTV는 정책정보 전문채널로서 국정전반에 대한 정보를 생행하게 전달하고 있으며, 특화된 정책 및 공공정보 프로그램을 케이블, 위성(151), 인터넷(www.ktv.go.kr) 등 3개 매체로 1일 20시간(06-02시) 동시 방영하고 있습니다. 특히 KTV는 경제부총리와 외교통상부장관 등 정부부처 장,차관 등 정례브리핑을 생중계함으로써 정부정책의 신속하고 정확한 전달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ktv.go.kr

연락처

한국정책방송원 기획편성과
김지나
02)3450-2183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