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SHOW 데이터완전자유-신한2030카드’ 출시

서울--(뉴스와이어)--휴대폰 무선데이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카드가 나왔다.

신한카드(사장:이재우, www.shinhancard.com)는 KT(회장:이석채, www.kt.com)와 제휴해 무선데이터 이용료를 최대 1만원 까지 할인 받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SHOW 데이터완전자유-신한2030카드’를 이번 달부터 발급 중이라고 밝혔다.

기존의 이동통신 제휴카드는 멤버십 포인트나 음성통화료를 할인해 주는 것이 일반적이었지만 이 제휴카드는 국내 최초로 무선데이터 이용료를 할인해 주는 것이 특징으로 주사용층인 2~30대 젊은 고객들의 호응이 예상된다.

SHOW의 무선데이터는 월 1만원의 요금으로 데이터통화료는 물론 정보이용료까지 포함하는 ‘SHOW 데이터완전자유’요금제를 통해 이용할 수 있는데, 벨소리, 뉴스, 교통, 증권, 날씨 등 30여 가지의 카테고리에서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해 인기를 끌고 있다.

‘SHOW 데이터완전자유-신한2030카드’를 2월 중에 발급 받은 고객은 2개월 간 무선데이터 이용요금 1만원이 면제되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무료 제공기간 2개월이 지난 후 기본적으로 월 4천원의 할인혜택이 제공되며, 제휴카드 전월 신판 사용금액이 월 20만원 이상이면 1만원을 모두 할인 받아 무선데이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이 카드는 서울랜드/롯데월드/에버랜드 자유이용권 50% 할인, 아웃백/시즐러 20% 할인, 현대오일뱅크 주유 시 리터당 40원 적립, 온라인 영화예매 할인 등 신한2030카드의 다양한 생활혜택도 제공한다.

발급을 원하는 고객은 전국의 ‘쿡앤쇼’대리점을 방문하면 된다. 이 카드는 고객 휴대폰의 USIM칩에 무선으로 신용카드를 내려 받을 수 있는 OTA(Over The Air)방식과 함께 일반 마그네틱 카드로도 발급되어 고객 편의성을 높이기도 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통신과 금융의 컨버전스(Convergence)가 활발하게 진행됨에 따라 본 상품을 기획하게 되었다”면서 “앞으로도 시장을 선도하고 고객에게 편리하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상품과 서비스 개발에 노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신한카드 개요
신한카드는 신한금융지주회사의 자회사로, 2002년 6월 신한은행에서 분사해 전업카드사로 출범한 신용카드 회사이다.

웹사이트: http://www.shinhancard.com

연락처

신한카드 브랜드전략팀
김성원 차장, 이재영 과장, 신덕철 과장
6323-8465~7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