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아쿠아리움, 구정맞아 바다 속 호랑이 ‘범돔’ 특별전시

부산--(뉴스와이어)--부산아쿠아리움은 오는 13일부터 호랑이를 닮은 물고기 ‘범돔’을 특별 전시한다. 이번 전시는 구정을 맞아 부산아쿠아리움을 방문하는 많은 관람객들에게 특별한 볼꺼리를 선사하고, 경인년 한 해 호랑이의 좋은 기운을 전달하고자 마련됐다.

황색 바탕에 나 있는 검은색 줄무늬가 호랑이를 닮아 ‘범돔’이라 불리는 이 어종은 생김새가 아름다워 주로 관상용으로 인기가 많다. 몸은 어릴 때 검은 점이 나타나기 시작해 자라면서 줄무늬를 이루며, 가시가 나 있는 빗 모양의 비늘로 덮여 있다. 특히 열대 및 온대성 어류으로 분류돼있는 ‘범돔’은 겨울철에는 만나 보기 힘든 어종으로 알려져 있다.

‘범돔’ 특별전시와 함께 관람객 참여 이벤트도 마련된다. 호랑이 그림이 펼쳐진 소원의 벽에 다양한 색깔의 메모지를 부착, 호랑이 그림을 완성하는 이벤트로 메모지에 소원을 적어 넣으면 추첨을 통해 소원도 이루어준다.

구정맞이 ‘범돔’ 특별 전시는 13일부터 부산아쿠아리움 지하 3층 산호수조 옆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3월 1일까지 진행된다. (문의 051-740-1700 / www.busanaquarium.com)

부산아쿠아리움 개요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은 해운대 해수욕장에 위치한 대한민국 대표 해양 테마파크로, 세계 최고의 테마파크인 멀린엔터테인먼트 그룹의 한국 자회사인 멀린엔터테인먼트코리아㈜가 운영을 맡고 있다. 약 80m 길이의 해저터널, 3000톤 규모의 메인 수조 등 각종 수족관 시설을 통해 세계 각국에 서식하는 250종, 1만여마리의 다양한 해양생물들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국내 유일의 상어 피딩쇼, 초대형 수조가 스크린으로 변하는 딥시네마월드 등 세계 최첨단 디지털 기술이 어우러진 10여개의 다양한 전시 및 체험존이 마련되어 있어 바닷속 해저 세계를 감상하는 경험을 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busanaquarium.com

연락처

부산아쿠아리움
홍보담당 윤나영
051-740-1748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