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아제약, 제약업계 최초로 기업의료복지몰 서비스 도입

뉴스 제공
조아제약 코스닥 034940
2010-02-11 11:10
서울--(뉴스와이어)--조아제약(대표이사 조성환)은 국내 제약회사로는 처음으로 임직원 복리후생 차원에서 기업의료복지몰 서비스를 도입하였다.

조아제약은 올해 2월 국내최대 기업의료복지몰을 운영하고 있는 MSO라파엘과 계약하고 임직원들과 가족들이 자유롭게 의료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제도를 마련하였다.

조아제약 임직원과 가족들은 기업의료복지몰 사이트에 접속해 1·2·3차 의료기관과 한의원 등 입점된 의료기관들을 선택하여 진료상담 및 예약시스템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으며, 비보험분야 의료비 할인(10~30%)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조아제약 관계자는 “기업의료복지몰 가입으로 임직원들이 의료비 할인혜택을 받아 가계부담을 줄일 수 있으며, 양질의 의료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이밖에도 조아제약은 4년전부터 기업단체보험에 가입하여 임직원 뿐만 아니라 가족들까지 의료복지혜택을 누리고 있으며, 향후에도 사내 복리후생 증진을 위한 다각적인 노력을 지속할 계획이다.

한편 MSO라파엘은 국내 최초이자 최대의 기업의료복지몰을 운영하고 있는 회사로서 대기업들이 주요 고객이며, 제약사로는 조아제약이 유일하다. 회원사로는 현대백화점, 롯데마트, 팬택 등 40여개 기업(지역별 620개)이 가입되어 있다.

현재 의료복지몰 MSO라파엘은 가입한 회원사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치과, 안과, 피부과 진료 일부에 대해서 2월말까지 추가할인해주는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choa.co.kr

연락처

조아제약 홍보팀
맹용호 대리
070-8277-4021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