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유학, 조기유학으로 미국 종교계 사립학교 추천…우수한 교육환경·엄한 규율· 저렴한 학비가 장점

뉴스 제공
미라클에듀
2010-02-11 13:35
서울--(뉴스와이어)--강남유학원 관계자들에 따르면 새 학기가 곧 시작되는 요즘도 초등학교 자녀를 유학 보내기 위한 학부모들의 미국 유학비자 발급문의가 꾸준하다고 한다. 과거 미국비자 발급이 원활하지 못했던 때 초등학생 유학은 캐나다, 호주, 뉴질랜드 위주로 진행되었으나 최근 미국 유학비자 발급이 수월해지면서 초등학생 저학년부터 고등학생까지 자유롭게 원하는 미국사립학교에 진학이 가능해졌기 때문이다.

미국 조기유학 분야에서 전문화된 프로그램을 운영해 온 예스유학(http://www.yesuhak.com 대표이사 최선남)은 초·중·고등학생 자녀를 둔 부모님들에게 한국 유학생 수가 적고 학비가 저렴하며 우수한 교육환경을 자랑하는 종교계 사립학교로의 유학을 추천하고 있다.

노스캐롤라이나주의 샬롯 크리스챤 스쿨(Charlotte Christian School), 오리곤주 샐럼 아카데미 크리스챤 스쿨(Salem Academy Christian School), 메릴랜드주의 볼티모어 카톨릭고등학교(Catholic High School of Baltimore), 펜실바니아주의 랜즈데일 카톨릭 고등학교(Lansdale Catholic High School) 같은 종교계 사립학교는 종교재단의 지원을 받고 있어 일반 사립학교에 비해 학비가 저렴할 뿐만 아니라 교육환경이 우수하고, 규율 또한 엄격해 자녀를 멀리 유학 보내는 부모님도 안심할 수 있기 때문이다.

특히 어린 자녀라면 전문화되고 숙련된 가디언의 도움이 필수적이다. 이를 위해 예스유학은 현지 지사를 둠으로써 부모님을 대신해 홈스테이 가정을 관리하고 학생들이 안전하게 보호 받고 학업에 열중할 수 있도록 뒷받침하고 있다.

조기유학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학부모라면 관리형 유학에 비해 저렴하면서 한국 유학생이 적은 종교계 사립학교에 대해 관심을 갖는 것이 자녀의 효율적인 영어습득과 학업에 도움이 될 듯 하다. (문의전화 : 예스유학02-2646-0880)

미라클에듀 개요
예스유학은 본격적인 글로벌 시대를 살아갈 우리 아이들의 미래를 위해 전 세계의 다양하고 우수한 교육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yesuhak.com

연락처

예스유학
최선남 대표
02-2646-08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