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와이어)--통합LG텔레콤(부회장 이상철/ new.lgtelecom.com) 이상철 부회장이 상암사옥 내 전국 이동통신망 관리를 담당하는 NMC(Network Management Center)를 11일 방문해 설 연휴기간 동안의 통화량 증가 대비책을 점검하고 연휴기간 내내 24시간 비상근무를 해야 하는 네트워크 담당 직원들을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통합LG텔레콤(부회장 이상철/ new.lgtelecom.com) 이상철 부회장이 상암사옥 내 전국 이동통신망 관리를 담당하는 NMC(Network Management Center)를 11일 방문해 설 연휴기간 동안의 통화량 증가 대비책을 점검하고, 연휴기간 내내 24시간 비상근무를 해야 하는 네트워크 담당 직원들을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상철 부회장은 설 연휴기간 동안의 SMS 및 통화량 급증에 대비해 서버 및 교환기 등을 추가로 증설하는 등의 망운영 시나리오를 보고 받고 “고객에게 안정적인 통화품질을 제공하기 위해서는 효율적인 네트워크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설 연휴에도 쉬지 못하고 상황근무 및 비상대기 해야 하는 직원들의 노고에 대해 진심으로 감사한다”고 말했다.
LG유플러스 개요
LG유플러스(LG U+; 한국: 032640)는 대한민국의 통신회사로 LG그룹의 계열사이다. 2010년 1월 1일에 기존의 LG텔레콤이 LG데이콤과 그 자회사인 LG파워콤을 흡수합병하는 형태로 출범하였으며, 그 해 6월 30일까지는 대외적으로 통합LG텔레콤이란 임시명칭을 사용하였다.
웹사이트: http://www.lguplus.com
이 보도자료는 LG유플러스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