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 NI CompactRIO와 NI Single-Board RIO에 비전 추가

2010-02-11 18:20
서울--(뉴스와이어)--내쇼날인스트루먼트는 NI ComapctRIO 및 NI Single-Board RIO 하드웨어 디바이스에 머신 비전 기능을 추가한다고 발표했다. 이로써 산업용 및 임베디드 시스템을 위한 일체형 측정 및 컨트롤 플랫폼을 엔지니어들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본 일체형 플랫폼 솔루션이 출시되면서 CompactRIO는 비전 태스크를 수행하는 시장 유일의 PAC 중 하나가 되었으며, 장점으로는 적은 공간을 차지하고 시스템이 복합적이지 않은 효율적인 올인원 디자인을 제공한다는 것이다.

머신 비전이 추가되면서 엔지니어들은 CompactRIO와 NI Single-Board RIO 디바이스를 다양한 고급 측정 및 컨트롤 어플리케이션에 사용할 수 있다. 이 솔루션은 장애물 회피, 패턴 인식, SLAM (Simultaneous Localization and Mapping)을 위한 전자동 및 반자동 로봇 어플리케이션에 이상적으로 고급 컨트롤 및 비전 기능이 필요한 곳에 적합하다. 산업용 감시 어플리케이션에는 머신 상태 모니터링과 선박 모니터링을 포함하고 있어 적외선 카메라 연결이 필수적인 곳에 활용된다. 마지막으로 CompactRIO와 NI Single-Board RIO와 함께 사용되는 리얼타임 OS와 통합된 FPGA는 임베디드 의료기기에 대한 FDA 승인 절차가 간단해진다.

머신 비전 시스템은 이미지 수집과 이미지 처리 두 부분으로 구성된다. 이미지를 수집하기 위해 NI 비전 수집 소프트웨어는 IP 카메라 지원을 확장하여 Basler Vision Technologies의 카메라도 지원한다. 원시 IP 카메라 지원 추가뿐 아니라 내쇼날인스트루먼트 얼라이언스 파트너인 moviMED는 NI C 시리지 제품용 AF-1501 아날로그 프레임 그래버를 출시하여 흑백 이미지를 수집할 수 있다. 이미지를 처리하기 위해 LabVIEW 2009와 NI Vision Development Module 2009 소프트웨어 (수백 개의 이미지 처리 및 머신 비전 함수로 구성)로 프로그래밍하여 CompactRIO와 NI Single-Board RIO 배포 타겟에 이미지 처리 라이브러리를 배포할 수 있다.

“NI는 Global Technology Development 시설에서는 제조 머신의 크기, 속도 그리고 안정성을 최적화하는 방법을 항상 모색하고 있습니다. CompactRIO 플랫폼은 효율적이고 정밀한 구성요소 배치를 위해 필요한 고속 결정성을 제공합니다.” 라고 Philips GET Mechanization의 비전 및 측정 선임 프로젝트 엔지니어인 Ben Engelen은 전했다.

AF-1501 프레임 그래버 모듈은 비디오 피드백을 동일한 플랫폼에 통합하고 전체 프로세스를 자동화하는데 도움을 제공한다.

비전 기능은 다음과 같은 CompactRIO와 NI Single-Board RIO 컨트롤러에 추가할 수 있다: NI cRIO-901x, NI cRIO-902x 및 NI cRIO-907x, NI sbRIO-96xx 시스템. 비전 기능과 전체 CompactRIO및 Single-Board RIO 플랫폼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http://zone.ni.com/devzone/cda/tut/p/id/10867을 방문하기 바란다. 그리고 ni.com/korea을 방문하여 추천 구성을 확인하기 바란다.

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 개요
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주)는 컴퓨터 기반 계측 및 자동화 솔루션을 제공하며, 대표 제품은 그래픽 기반의 프로그래밍 언어인 LabVIEW와 데이터 수집 보드, 모듈형 계측기 등이 있다. 미국 텍사스주 오스틴에 소재한 내쇼날인스트루먼트 본사와 40개 국의 지사에서 6천여 명의 임직원이 근무하고 있으며, Fortune지에서 선정하는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에 12년 연속 선정된 바 있다.

웹사이트: http://ni.com/korea

연락처

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 마케팅 신서영
02)3451-3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