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컴즈 네이트온, 경찰청 감사장 받아

서울--(뉴스와이어)--SK커뮤니케이션즈가 경찰청으로부터 감사장을 받았다.

SK컴즈(대표 주형철)는 경찰과 함께 메신저 피싱 예방 제도를 적극 시행해 고객의 피해를 획기적으로 감소시킨 공로를 인정받아 경찰청으로부터 감사장을 받았다고 12일 밝혔다.

현재 네이트온은 경찰청과 ‘피싱 위험지역 알림, 메신저 피싱 방지 10계명 배포, 피싱 신고하기 탭 설치, 휴대전화 본인 인증제 도입’ 등 다양한 메신저 피싱 예방책을 협력 중이다.

실제로 이들 예방책이 집중적으로 실시된 지난해 하반기 이후 피해 발생 건수는 피싱이 기승을 부렸던 8월 대비 3분의 1 수준으로 급감하고 있는 것으로 집계됐다.

SK컴즈 주형철 대표는 “경찰청과의 공조로 메신저 피싱이 많이 줄었지만, 고객정보보호 및 혁신서비스 제공에 더욱 만전을 기하라는 격려로 알고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SK커뮤니케이션즈 개요
SK커뮤니케이션즈는 싸이월드와 네이트닷컴을 운영하는 인터넷포털 사업자이다. SK 커뮤니케이션즈는 1인 미디어 서비스의 선두주자 ‘싸이월드’(www.cyworld.com) 유무선 연계포털 '네이트닷컴' (www.nate.com) 일촌들의 감성메신저 ‘네이트온’(nateon.nate.com) 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 SK커뮤니케이션즈는 싸이월드를 필두로 중국, 일본, 미국, 유럽 등 세계 주요시장 진출을 통해 글로벌기업으로 발돋움하고 있으며 혁신적이고 차별화된 인터넷서비스를 통한 새로운 가치를 지속적으로 제공, 국내는 물론 전세계 고객들에게 최고의 편의성과 만족을 드릴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nate.com

연락처

SK커뮤니케이션즈 홍보팀
류희조
070-7401-53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