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티움, FPGA기반 개발 보드인 나노보드3000 제품군에 Altera Cyclone III® 디바이스 추가

뉴스 제공
알티움
2010-02-12 10:03
서울--(뉴스와이어)--지난 9월, 알티움은 나노보드 3000로 신속하게 프로토타이핑하는 완전히 새로운 접근방법을 발표했다. 현재, 알티움은 알테라 Cyclone III® FPGA를 수용한 새로운 나노보드 3000를 발표함으로써, 개념을 확장시켰다.

새로 출시된 보드는 전자회로 설계 엔지니어에게 동일한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그리고 바로 사용 가능하며, IP 로열티가 무료인 나노보드3000를 지속적으로 제공하면서, 알테라의 저비용, 고성능의 Cyclone III® FPGA을 핵심요소로 함께 제공한다.

나노보드3000으로 전자회로 설계 엔지니어들은 정교한 FPG기반 디자인을 설계하고 설치하기 위한 필요한 모든 것을 갖추게 된다.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로 완성된 나노보드3000은 드라이버나 주변장치 또는 다른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을 찾기 위해 웹 서치를 할 필요가 없게 해준다. 고정된 하드웨어의 제약조건을 극복하고자 하는 전자회로 설계 엔지니어들에게 저위험 저비용 설계 대안이 되었다.

“지난 9월에 저희가 말씀드렸듯이, 앞선 FPGA기술이 없는 전자회로 설계 엔지니어들도 나노보드 3000을 사용해 FPGA내부에 정교한 ‘소프트(soft)’ 프로세서 기반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라고 알티움의 CEO인 닉 마틴이 말하며,

“기존의 보드 레이아웃 기술과 알티움의 직관적 그래픽 인터페이스를 사용함으로써, 전자회로 설계 엔지니어들은 FPGA기반 임베디드 시스템 전체를 구축, 테스트 및 실행할 수 있습니다. 새로 추가된 것들은 전자회로 설계 엔지니어들에게 완벽한 첫 출발점을 제공합니다. 왜냐하면, 사용하기 쉽고 설치하기 쉬운 전자회로 설계 환경에서 알테라 Cyclone III의 저비용 고성능의 장점을 활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라고 덧붙였다.

새로 출시되는 나노보드3000AL과 나노보드3000XN (Xilinx Spartan 3 FPGA을 포함함)은 소프트웨어, 하드웨어 그리고 알티움의 로열티 프리 IP를 포함하고 있다. 또한 전자회로 설계 엔지니어들은 즉각적으로 설치하고 실행할 수 있도록 알티움의 광범위한 학습자료와 참고설계를 활용할 수 있다.

자신의 설계를 배치하고자 하는 설계 엔지니어들은 알티움의 (모듈러 커머셜 인클로저) modular commercial enclosures 중 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사이즈가 다양하기 때문에, 모듈러 커머셜 인클로저는 설계엔지니어가 단순히 나노보드 3000을 인클로저 안으로 끼워 넣는 간단한 작업만으로 프로토타입에서 실제 배치로 진행할 수 있게 한다.

최신 나노보드 3000AL을 포함한 나노보드 제품군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알티움의 wiki 또는 www.altium.com/nanoboard3000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가용성과 가격

알티움의 차세대 전자회로 설계 솔루션 구매 관련 연락처:
㈜인터그래텍
김응연 (영업)
서울시 서초구 서초3동 1486-19, 서정빌딩 3층
전화 : 02-3472-5599 / 팩스 : 02-3472-5508
이메일: keys@igtech.co.kr (영업) whkim@igtech.co.kr (기술지원)
웹사이트: www.igtech.co.kr

알티움 개요
알티움 (ASX:ALU)은 혁신을 주도하는 차세대 전자회로 설계 소프트웨어를 제공하는 업체이다. 알티움의 통합 전자회로 설계 환경은 전자제품 설계의 모든 면을 단일 애프리케이션에서 하나의 프로세스로 연결시킨다. 이는 전자회로 설계 엔지니어들이 최신의 디바이스와 기술을 이용하고, 광범위한 설계 ‘에코시스템’에 걸쳐 프로젝트들을 관리하며 코넥트된 지능적 설계를 하도록 한다. 1985년에 설립된 알티움은 호주 시드니에 본사가 있다. 미국, 유럽 및 중국에 영업사무소를 두고 있으며 다른 주요 마켓에서는 리셀러들이 알티움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를 www.altium.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altium.com

연락처

호프만 에이전시 코리아
오수화 차장
737-294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