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엘, ‘노발락 스마일 베이비 콘테스트’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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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이엘코리아
2010-02-16 10:14
서울--(뉴스와이어)--다국적 제약회사 바이엘헬스케어는 2월 16일부터 2월 22일까지 수유 증상별 맞춤형 분유인 노발락 홈페이지(www.novalac.co.kr)에서 예쁘게 웃는 아기를 선발하는 ‘노발락 스마일 베이비 콘테스트’를 진행한다.

‘노발락’은 영아산통, 설사, 변비, 분유 토함 등 수유 시 발생하는 다양한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기 위해 소아과 의사들이 개발한 맞춤형 분유로, 수유 문제로 고생하는 아기들에게 편안하고 예쁜 미소를 선사한다는 의미에서 이번 콘테스트가 마련되었다.

‘노발락 스마일 베이비 콘테스트’의 참가 대상은 생후 10개월 미만의 아기로, 참여를 원하는 부모는 2월 16일부터 2월 22일까지 가장 예쁘게 웃는 아기 사진을 노발락 홈페이지에 올리고 간단한 설문에 참여하면 된다. 심사를 거쳐 선발된 1등(1명)에게는 맥클라렌 유모차, 2등(2명)에게는 폴라로이드 카메라, 3등(5명)에게는 유아식탁의자와 같은 푸짐한 상품이 증정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노발락 차량용 스티커 무료 쿠폰이 제공되며, 이 쿠폰은 3월 11일부터 14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 17회 베이비페어 내 노발락 부스에서 교환이 가능하다. 또한 이번 콘테스트에 응모한 모든 아기들의 사진은 베이비페어 노발락 부스에 장식될 예정이다.

‘노발락 스마일 베이비 콘테스트’는 노발락 홈페이지(www.novalac.co.kr) 또는 네이버 카페 맘스홀릭베이비(cafe.naver.com/imsanbu), 맘스클럽 홈페이지(www.moms-club.co.kr)를 통해 2월 16일부터 참여할 수 있다.

소비자 제품 문의: 02-829-6600 / www.novalac.co.kr

노발락(Novalac) 소개

노발락(Novalac)은 수유 시에 흔히 발생하는 설사, 변비, 분유 토함, 영아 산통 등의 증상을 관리, 예방하는 국내 유일의 ‘맞춤형 분유’이다. 아기의 성장과 건강에 필요한 필수 영양소를 모두 함유하고 있어 설사하는 아기를 위한 AD를 제외하고는 매일 수유가 가능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노발락은 현재 프랑스를 비롯한 전 세계 50개국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원산지인 프랑스에서는 분유 시장 점유율 30%를 자랑한다. 뿐만 아니라, 시장에 출시되기 전 수많은 임상연구를 거쳐 그 효과와 안전성이 입증되었다. 노발락의 제품은 노발락 IT, 노발락 AD, 노발락 AR, 노발락 AC, 노발락 1&2로 구성되어 있다.

바이엘 헬스케어 소개

146년의 전통을 가진 바이엘 그룹(Bayer AG)의 자회사인 바이엘 헬스케어는 의료제약업계의 세계적인 선두기업으로 독일 레버쿠젠에 본사를 두고 있다. 바이엘 헬스케어는 크게 전문의약사업부, 일반의약품사업부, 당뇨사업부, 동물의약사업부로 구성되어 있다. 2006년 전 세계적으로 바이엘 헬스케어의 전문의약사업부와 쉐링사와의 합병으로 ‘바이엘쉐링제약’이 출범하면서 한층 더 다양하고 우수한 제품군을 보유한 독일 1위이자 세계 10대 제약기업으로 자리를 굳히게 되었다. 현재 한국 700여명을 포함한 전세계 5만 3천 여명의 직원들이 세계 인류와 동물을 위한 혁신적인 제품을 개발하고 생산하는데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바이엘코리아 개요
바이엘 코리아㈜는 1955년 한국 진출 이래 서울과 평택, 대전, 안성, 반월, 김해 등에 사무실과 연구소, 생산시설을 갖추고 약 천 여명의 직원이 근무하는 회사로 꾸준히 성장해 왔다. 현재 한국 내 바이엘 그룹은 아스피린을 통하여 잘 알려져 있는 바이엘 헬스케어(Bayer Healthcare), 첨단 화학 소재 및 플라스틱시트 제조 및 수출을 담당하는 바이엘 머티리얼사이언스(Bayer MaterialScience), 작물 보호를 포함한 환경과학 및 생명과학 분야에서 세계적인 명성을 얻고 있는 바이엘 크롭사이언스㈜(Bayer CropScience)로 구성되어 있다.

웹사이트: http://www.bayer.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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