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티스, KS인증 획득을 통한 업계 최대기업 재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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케이티아이에스 코스피 058860
2010-02-16 10:59
서울--(뉴스와이어)--대한민국 대표 생활정보제공 서비스, 114 번호안내 서비스를 제공하는 케이티스(ktis, www.ktis.co.kr)가 지난 2월 10일 한국표준협회로부터 ‘콜센터 서비스 KS인증’을 획득했다.

콜센터서비스 KS인증은 모두가 신뢰할 수 있는 고품질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이를 보장하는 대표적인 인증제로써 다양한 분야에 걸쳐 확대되고 있다.

ktis는 114번호안내서비스와 kt의 QOOK & SHOW 고객센터 등을 운영하고 있는 콜센터업계 최대기업으로 종사원 수만 해도 7천명에 이른다. 특히 114번호안내서비스는 서울/경기/강원 지역에서만 약 1,300명의 직원이 일 100만건의 문의호를 처리하는 콜센터로서, 그 규모가 비교할 수 없을 만큼 거대하다. 이와 같은 규모에도 불구하고 ktis는 97%이상의 응대율, 80%이상의 1차콜 처리율 등 KS기준을 상회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ktis는 지난 11월 출범 이후 회사의 품질경영시스템을 재정비하고, 평소 임직원에 대한 품질경영 확산활동과 교육에 힘써왔다. 특히 이번 KS인증 심사의 주된 대상이었던 114번호안내서비스의 경우에는 서비스에 대한 임직원 교육 및 모니터링 활동을 강화하는 데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이와 같은 전 임직원의 노력 덕분에 ktis는 3일 동안 최고경영자의 품질방침과 기업경영시스템 뿐만 아니라 고객만족도 등 서비스품질에 대한 다각적인 심사를 통과해야 하는 강도높은 한국표준협회의 KS인증심사를 무난히 통과할 수 있었다.

이번 인증을 주관한 ktis의 한 관계자는 ‘이번 콜센터서비스 KS인증 획득을 통해 우리 ktis가 고품질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체계적인 경영시스템을 갖추고 있음을 알리게 되었을 뿐만 아니라, 이미 콜센터 업계 최대기업으로 성장한 ktis의 역량을 다시 한번 대내외에 과시할 수 있게 되었다.’고 전하며 ‘품질경영에 대한 자신감을 갖고 더욱 노력을 경주하여, 시장에서 경쟁우위를 지켜가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케이티아이에스 개요
ktis는 KT의 주력계열사로서 고객만족서비스를 기반으로 하는 마케팅 전문기업입니다. 기업이 마케팅을 하기 위해서는 광고에서부터 유통, 고객 만족 서비스 등이 필요한데, ktis는 이러한 각 분야의 솔루션과 전문가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사업 영역(고객서비스 : 서비스 상담, AS/CRM/예약/민원센터, 114번호안내, 고객서비스 센터 솔루션 사업, 유통 및 서비스 전문인력 공급, 광고사업 : 114 우선번호안내, 모바일 광고, 지역광고 사업, 유통사업 : KT상품 → 품목 및 시장 다변화, U-Healthcare 등 신사업 공동 마케팅)

웹사이트: http://www.kti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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