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 서울 워커힐, 새로운 시리즈 만찬행사 ‘W 테이스트’개최

뉴스 제공
W서울워커힐호텔
2010-02-16 10:34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스타일 호텔 브랜드, W 서울 워커힐(W Seoul-Walkerhill, www.wseoul.com)에서는 2010년 새롭게 선보이는 시리즈 만찬행사인 ‘W 테이스트(W Taste)’의 첫번째 행사를 2월 25일에 개최한다..

W호텔의 스타 총주방장 키아란 히키(Ciaran Hickey)가 직접 타이틀을 붙여 야심차게 마련한 이번에 행사에서는 특별한 식자재를 이용한 요리들을 선보이는데, W만의 세련된 스타일링을 통해 빼어난 맛뿐만 아니라 눈까지 즐거운 오감만족의 요리들이 등장할 예정이다. 매회 테마를 달리 하여 진행될 2010년 ‘W 테이스트’가 첫번째로 선택한 테마는 ‘쓰리썸(THREESOME)’으로, ‘3개가 한조’라는 뜻. 새로운 맛의 탐구자인 총주방장 키아란 히키가 아스파라거스, 푸아그라, 랍스터 등의 주재료를 가지고 각 코스마다 세가지 조리방식에 따른 요리를 한 접시에 만들어 더욱 심도있게 분석하고 맛볼 수 있도록 하여 어디에서도 체험할 수 없는 특별한 미각 여행으로 안내할 예정이다. 또한 W호텔의 F&B디렉터 문 강(Moon Kang)은 각각의 코스에 매칭될 엄선된 와인들을 정성스럽게 준비하고 있다. 그는 “훌륭한 와인이 함께하는 만찬을 준비하며 흥분을 감출 수 없다”고 말하고, “세계적인 레스토랑의 메뉴들과 높은 수준의 와인을 함께 맛볼 수 있는 화려하고 짜릿한 맛의 향연이 펼쳐질 것”이라고 강조했다.

W호텔 1층에 자리한 레스토랑 ‘키친(Kitchen)’에서 오는 2월 25일(목요일) 저녁 7시부터 시작되며, 같은 층에 자리한 ‘우바’에서의 식전주 리셉션을 포함하여 1인당 금액은 18만원이다(세금, 봉사료 별도).

W호텔에서는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두 달에 한번씩 흥미로운 맛의 테마로 꾸며지는 ‘W 테이스트’ 만찬 행사를 시리즈로 개최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wseoul.com

연락처

W서울워커힐 홍보실
박부명
02-2022-010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