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조직 개편으로 체계적 경영 펼친다

2010-02-16 11:41
서울--(뉴스와이어)--스토리지 솔루션 전문 기업인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www.his21.co.kr, 대표 류필구)이 조직 개편을 통해 체계적이고 미래지향적인 경영에 나선다.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은 지난 2월 11일자로, 기존 12본부 24팀 1지방사무소로 구성되어 있던 조직을 10본부 27개팀 1지방사무소로 개편, 역할 통폐합을 통한 조직간 시너지 창출을 도모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조직개편에 따라 올해 가장 큰 성장이 기대되는 통신사업의 공격적 영업확대를 위해 마케팅팀을 이끌던 김성업 팀장을 통신사업본부장으로 승진 발령하였고, PS(Professional Service)본부는 BC(Business Consulting)팀과 GH(GlassHouse Consulting)팀으로 재편하여 컨설팅 중심의 영업을 보다 확대해 나갈 계획이며, 이를 위해 PS본부장에 양정규 전무를 임명함으로써 사업추진에 큰 힘을 실어줄 예정이다. 한편, 마케팅팀은 전략기획본부 산하로 편입시켜, 김용광 상무의 지휘 아래 신규사업팀, 경영기획팀과 함께 제품 및 솔루션의 발굴, 프로모션, 영업전략 등이 전사적 영업구도하에서 일관되게 추진될 수 있도록 조직을 재배치하였다.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류필구 사장은 이번 조직개편의 의미에 대해 “2010년은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이 창립 25주년을 맞는 해로, 더 큰 성장을 위한 미래 지향적 경영이 필요한 매우 중요한 시기”라며, “조직 개편을 통해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만의 차별화된 경쟁력을 확보하고, ‘최고, 혁신, 책임, 신뢰’라는 Hyosung Way를 바탕으로 전 임직원들의 새로운 각오로 그 어느 때보다 열심히 뛰는 한 해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개요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은 고객 비즈니스 환경에 최적화된 디지털 혁신을 선도하는 데이터 전문기업으로, 효성과 미국 히타치 밴타라(HV)가 합작 투자해 1985년 설립됐다. 35년 이상 서버, 스토리지, 어플라이언스 등 IT 인프라 전 영역에 걸쳐 수준 높은 기술력과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은 빅데이터, 클라우드, 소프트웨어 정의 데이터센터 솔루션 등 비즈니스 혁신을 이끄는 최신 솔루션 라인업을 기반으로 고객의 디지털 전환을 위한 혁신적인 가이드를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his21.co.kr

연락처

리턴커뮤니케이션즈
이호선 AE
02-3454-1226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