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온라인게임 ‘골프스타’, 상용화 및 대규모 업데이트 임박

뉴스 제공
컴투스 코스닥 078340
2010-02-17 11:36
서울--(뉴스와이어)--컴투스[078340](대표 박지영, www.com2us.com)는 자사가 개발한 온라인 리얼 골프게임 ‘골프스타’(http://golfstar.co.kr)의 상용화와 첫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인기몰이에 박차를 가하고 나섰다.

현재 오픈베타테스트를 실시 중인 ‘골프스타’는 이 달 중에 신규 코스 ‘대관령 C.C’를 비롯해 신규 캐릭터 ‘소희’, 길드전 등 첫 대규모 업데이트와 동시에 상용화에 돌입할 예정이다.

오픈베타테스트를 통해 많은 유저들의 의견을 수렴 중에 있는 ‘골프스타’는 강원도 고지대에 위치한 신규 코스 ‘대관령 C.C’와 16세 소녀 캐릭터인 ‘소희’ 등을 미리 예고한 바 있다. 특히 수려한 자연 경관을 배경으로 한 ‘대관령 C.C’와 길드와 길드간의 대전을 펼칠 수 있는 ‘길드대전’은 유저들의 기대감을 끌어 올리며 업데이트 반영 전부터 홈페이지를 뜨겁게 달구고 있다.

‘골프스타’는 유저들의 기대에 부응하여 아이템을 주고 받을 수 있는 ‘우편함’과 아이템 사용기간을 연장할 수 있는 ‘기간 연장 아이템’을 미리 반영하며, 상용화와 첫 대규모 업데이트 를 앞두고 워밍업에 나섰다.

이 밖에도 ‘골프스타’는 업데이트를 통해 퀘스트 100여 종을 추가하여 콘텐츠를 확대하고, 다른 유저의 플레이 기록과 정보를 볼 수 있도록 하여 커뮤니티 기능도 강화할 예정이다.

한편, ‘골프스타’는 새해 이벤트로 3홀 이상의 경기를 플레이하고 획득한 ‘복주머니’로 경품에 응모하는 유저를 대상으로, 24K 순금 골드바, 쌀, 아이나비 네비게이션, 백화점 상품권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오는 3월 3일까지 실시한다.

‘골프스타’의 대규모 업데이트 내용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golfstar.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컴투스 개요
컴투스는 1998년에 설립되어 2000년 세계 최초로 휴대폰용 자바 게임을 개발하고, 현재 스마트폰 게임을 통해 전세계에서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는 글로벌 리딩 모바일 게임 기업이다. 미국, 일본, 중국에 현지법인을 두고 있으며, 2007년 7월 6일 국내 모바일 게임기업으로는 최초로 코스닥(078340)에 상장했다. 현재 애플 앱스토어, 구글 안드로이드 마켓 등 글로벌 오픈마켓을 통해 세계 90여 개 국가에 모바일 게임을 공급하고 있으며, 국내에도 T스토어, 올레마켓, U+마켓을 통해 40여 개의 모바일 게임을 서비스 하고 있다. 대표적인 인기 게임으로는 '슬라이스 잇!', ‘홈런배틀2’, ‘미니게임천국5’, ‘액션퍼즐패밀리4’, ‘슈퍼액션히어로5’, ‘컴투스프로야구2012’ 등이 있고, PC온라인 게임도 개발해 온라인 골프 게임 '골프스타'를 서비스 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com2us.com

연락처

컴투스 전략홍보팀
박성진 과장
02-6292-6069
010-3829-3949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