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끄러운 윤기와 빛이 나는 피부로 연출하는 윤광(潤光) 메이크업”
윤광(潤光) 메이크업이란 매트하지 않으면서도 실크처럼 매끄러운 윤기와 피부 속에서부터 빛이 뿜어져 나오는 것처럼 고급스럽고 잘 다듬어진 피부 표현이 가능하여 도자기처럼 단아하고 세련된 빛을 머금은 피부를 표현한 메이크업을 말한다.
도자기 같은 피부의 윤광 메이크업을 위해서는 기초 스킨케어를 꼼꼼하게 하는 것이 좋다. 갈라지거나 건조한 피부는 매끄러운 윤광 메이크업을 표현하기엔 어려움이 있으므로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 줄 수 있게 평소에 꾸준한 각질제거와 꼼꼼한 보습은 필수이다.
전체적으로 미세한 펄감이 있는 메이크업 베이스나 BB크림을 스펀지나 브러쉬를 이용해 얼굴에 전체적으로 펴 바른다. 이 때 너무 매트한 것을 바를 경우 촉촉하고 매끄러운 도자기 피부 연출이 어려우므로 촉촉한 것을 선택한다. 또한 펄감이 너무 강한 것을 선택할 경우 윤광보다는 두꺼운 화장으로 보일 수 있으므로 미세하고 은은한 펄감이 나는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그 후 컨실러로 다크써클, 점, 기미 등 피부 잡티를 꼼꼼하게 커버한다. 컨실러와 화운데이션을 섞어 커버하면 더욱 자연스럽게 커버할 수 있다. 그 후 피부의 수분감을 잡아주는 미네랄 팩트를 얼굴에 고루 펴 발라 준다. 피부를 커버한다기보다는 번들거림을 잡아준다는 느낌으로 가볍게 톡톡 두드려준다.
마지막으로 미세한 펄이 들어 있는 파우더를 브러쉬에 묻혀 얼굴 전체에 쓸어주듯 터치하여 얼굴에 입체감을 준다. 브러쉬를 활용하면 피부가 빛이나 조명에 조금 더 섬세하게 표현될 수 있고 피붓결을 살리는 데도 효과적이다.
베이스 화장 후 세미 스모키 메이크업으로 도도하고 섹시한 이미지를 연출하거나 오렌지나 핑크 색조 메이크업으로 여성스러움과 귀여움을 살리는 메이크업을 연출하면 된다.
엘리샤코이 다이아몬드 샤이니 펄BB는 윤광 메이크업에서 가장 중요한 미세한 펄감을 가장 잘 살릴 수 있는 제품 중의 하나이다. 7가지 보석가루로 은은한 펄감을 연출하여 인위적이지 않은 윤기와 매끄러 입체감을 표현해 준다. 뚜껑부분에 컨실러와 하이라이터가 겸용되어 잡티를 커버하고 입체적인 얼굴을 표현하는데 더없이 좋은 제품이다.
모두가 만지고 싶은 매끈하고 세련된 빛이 뿜어져 나오는 반짝반짝 도자기 피부를 소유하고 싶다면 지금 당장 윤광 메이크업에 도전해보자.
엘리샤코이 개요
(주)엘리샤코이는 유럽 스타일의 식물성 성분을 기본 원료로 하여 민감성 트러블성 피부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일본 홍콩 중국 싱가포르 등으로 수출을 하는 등 제품 품질도 국내외에서 인정을 받고 있는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elishacoy.com
연락처
엘리샤코이 홍보마케팅팀
김원지
1544-74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