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프리미엄 호텔 서비스 개시
신한 프리미엄 호텔 서비스는 롯데, 신라, W, 인터컨티넨탈, 그랜드하얏트, JW메리어트 등 서울 지역 20여 개, 부산파라다이스, 롯데부산, 제주신라, 대구인터불고 등 지방 20여 개 등 총 40여 개 특급호텔에서 식음료 5~30%, 객실 최대 50%, 스파 할인 등 각종 우대서비스를 제공한다.
신한카드의 VIP 카드 상품인 프리미어, 인피니트, 더베스트 카드 및 플래티늄카드(플래티늄카드는 일부 호텔 및 서비스 제외) 회원들이 이용할 수 있으며, 별도의 예약 없이 해당 호텔에서 카드를 사용하면 자동으로 할인되기 때문에 더욱 편리하다.
서비스가 제공되는 호텔과 할인 품목 등 자세한 사항은 신한카드 홈페이지(www.shinhancard.com)에서 확인하거나 콜센터(☎1544-7000)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신한카드는 서비스 개시에 맞춰 2월 8일부터 4월 30일까지 프리미엄 호텔 서비스 이용 고객 중 104명을 추첨하여 몰디브 2인 무료 여행권, 특급호텔 무료숙박권, 호텔 식사권 등의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신한 프리미엄 호텔 서비스 개시로 국내 최고의 특급호텔 네트워크를 갖추게 된 만큼 VIP 고객들의 큰 호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VIP 고객들의 안목에 걸맞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신한카드 개요
신한카드는 신한금융지주회사의 자회사로, 2002년 6월 신한은행에서 분사해 전업카드사로 출범한 신용카드 회사이다.
웹사이트: http://www.shinhancard.com
연락처
신한카드 브랜드전략팀
김성원 차장, 이재영 과장, 신덕철 과장
6323-8465~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