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증권, 한 계좌 복수카드 발급 서비스 실시

뉴스 제공
삼성증권 코스피 016360
2010-02-18 09:43
서울--(뉴스와이어)--지난해 8월 증권사의 지급 결제서비스가 시작된 이후 온라인 뱅킹 서비스가 날로 진화하고 있다. 삼성증권은 18일 하나의 모 계좌에서 복수의 카드를 발급해 CD/ATM기 입출금 및 체크/신용카드 거래를 할 수 있는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기존에는 증권계좌 하나 당 하나의 카드만 발급받을 수 있기 때문에 두 개 이상의 신용카드나 체크카드를 발급하려면 각각 계좌를 개설해야 했지만, 삼성증권 고객은 복수카드 발급서비스 시행으로 추가적인 계좌개설 없이 한 개의 계좌에서 현금/체크/신용카드를 추가로 발급받아 이용할 수 있다.

한 개의 계좌에서 현금 입출금카드는 최대 5장, 신용카드는 카드상품별로 복수 발급받을 수 있으며, 체크카드는 회사별로. 이 카드는 삼성증권이나 은행 자동화 기기에서 자유로운 입출금이 가능하다. 특히, 국민, 우리, 농협, 외환은행 CD기에서 영업시간 중 출금 시 수수료가 면제되며, 우수 고객은 영업시간 외에도 출금수수료가 면제된다.

삼성증권 김도형 뱅킹솔루션팀장은 “주 거래계좌로 사용하는 급여계좌 1개에 여러 장의 현금 및 체크, 신용카드를 발급 받을 수 있어 CMA 혜택은 물론 체크, 신용카드가 제공하는 부가혜택을 원하는 대로 누릴 수 있어 고객 만족도가 높아지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복수카드는 삼성증권 지점에 내방하면 발급 가능하다.

삼성증권 개요
삼성증권은 증권중개 및 자산관리, 기업금융과 자금운용에 이르는 다양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는 대한민국 대표 종합 금융투자회사입니다. 개인투자자에게는 한발 앞선 상품과 Solution으로 맞춤 자산관리 서비스를, 기관투자자에게는 차별화된 리서치와 IT역량을 바탕으로 최고의 Brokerage Service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우수한 딜 경험과 네트워크는 기업의 재무적인 total solution을 제공할 수 있는 국내 최고 house bank로서의 자랑입니다. 특히, NCSI(국가고객만족지수),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KCSI(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등 국내 3대 고객만족 조사에서 모두 증권부문 1위에 연속 오름으로써 삼성증권만의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 역량을 입증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samsungpop.com

연락처

삼성증권 홍보팀
동종화 주임
02-2020-826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