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드리버, 항공우주방위산업용 ‘VxWorks DO-178B’ 플랫폼 업데이트

뉴스 제공
윈드리버 코리아
2010-02-18 10:21
서울--(뉴스와이어)--윈드리버(한국지사장 이창표 www.windriver.com)와 커티스라이트 콘트롤스 임베디드 컴퓨팅(Curtiss-Wright Controls Embedded Computing, www.cwcontrols.com)은 최근 항공우주 및 방위 산업에서 요구하는 엄중한 안전 인증에 따라 설계된 윈드리버 VxWorks DO-178B 플랫폼의 업데이트를 발표했다.

이 새로운 플랫폼은 SVME/DMV-183 단일 보드 컴퓨터와 인텔 코어 2 듀오 IA-32 및 파워 아키텍처 e600 코어 지원용 프로세서를 위한 BSP(Board Support Package)에 관한 완벽한 DO-178B 레벨 A 인증을 포함하고 있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새로운 고성능 하드웨어로 쉽게 마이그레이션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제품의 출시 기간을 앞당길 수 있게 된다.

VxWorks DO-178B 플랫폼의 새로운 릴리즈는 시장 선도적인 VxWorks에 기반한 안전 우선적인 플랫폼이므로 고객들은 요구에 부합하는 최적의 상용 기성품(commercial off-the-shelf) 하드웨어로 유연하게 마이그레이션할 수 있다.

DO-178B 플랫폼 상용 솔루션의 개발을 쉽고 빠르게 하기 위해서 윈드리버는 SVME/DMV-183 단일 보드 컴퓨터용 BSP 및 BSP의 FAA DO-178B 인증 증거(Certification Evidence)를 포함한 사전 통합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미 커티스라이트 콘트롤스의 보드를 활용하고 있는 많은 고객들에게 이 솔루션은 시간과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사전 통합 솔루션을 제공한다.

커티스라이트 콘트롤스 임베디드 컴퓨팅의 부사장이자 제너럴 매니저인 린 패터슨은 “윈드리버가 커티스라이트 콘트롤스의 SVME/DMV-183 단일 보드 컴퓨터를 위한 VxWorks DO-178B 플랫폼 개발에 협력하게 됐다는 점에서 매우 고무돼 있다”면서 “이것은 우리의 항공우주 및 방위 산업 고객들에게 안전 우선적인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검증된 기성품 솔루션을 제공하겠다는 우리의 약속을 향한 중요한 발걸음을 내딛는 것이며, 또한 고객들의 개발 시간과 비용을 명백히 줄여준다는 오랜 숙원을 해결해줄 것”이라고 말했다.

구체적인 VxWorks DO-178B 플랫폼의 특징은 다음과 같다.
-인텔 IA-32 아키텍처, PowerPC 아키텍처 e600 코어를 지원하므로 애플리케이션 종류에 따라 성능 대비 가격이 더 나은 프로세서를 선택하여 개발할 수 있다. DO-178B 레벨 A/B/C/D 인증은 PowerPC 아키텍처 e600과 e300 코어에서 모두 이용 가능하다.
-SVME/DMV-183 단일 보드 컴퓨터를 위한 BSP 및 BSP의 DO-178B 레벨 A/B/C/D 인증 증거를 통해 안전 우선적인 디바이스 개발 시 시간과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비용 효율적인 상용 기성품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제공한다.

윈드리버 코리아의 이창표 지사장은 “윈드리버는 항공우주 및 방위 산업의 철저한 안정성 인증 요구에 만족하는 선도적인 소프트웨어 개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면서 “윈드리버는 커티스라이트 콘트롤스 임베디드 컴퓨팅과의 강고한 파트너십을 통해, 고객들이 DO-178B 인증 증거를 보유한 BSP를 활용해 상용 기성품 솔루션을 안전 우선적인 환경에 적용하고 효율성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고 전했다.

VxWorks DO-178B 플랫폼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www.windriver.com/products/platforms/safety_critical_do-178b’에서 확인할 수 있다.

<커티스라이트 콘트롤스에 대해>
북부 캐롤라이나 샤로테에 본사를 두고 있는 커티스라이트 콘트롤스는 커티스라이트 코퍼레이션의 작동 제어 분야를 담당하고 있다. 전 세계의 제조 설비를 통해 커티스라이트 콘트롤스는 항공우주 및 방위 산업 시장에 적합한 작동 제어 제품, 하부 시스템, 그리고 서비스를 전 세계적으로 공급하고 있는 기술 기반의 조직이다. 더 자세한 정보는 www.cwcontrol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윈드리버 코리아 개요
윈드리버는 지능형 엣지 소프트웨어 분야를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이다. 1981년부터 가장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디바이스에 적용되는 컴퓨팅 기술을 이끌어 왔으며 이 기술은 현재 수십억개 이상의 제품에 적용돼 있다. 윈드리버는 세계적인 수준의 글로벌 전문 서비스와 지원, 그리고 광범위한 파트너 생태계를 통해 가장 포괄적인 임베디드 소프트웨어 포트폴리오를 제공한다. 윈드리버는 안전과 보안 및 신뢰성을 겸비한 지능형 시스템을 혁신하고 구현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와 전문 기술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윈드리버 웹사이트에서 확인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windriver.com

연락처

인피니티엠엔씨
임윤정 과장
070-7090-473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