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자동차공학회, 부문종합 학술대회 개최

서울--(뉴스와이어)--우리나라 자동차공학을 대표하는 비영리 학술기관인 한국자동차공학회(회장 : 유기준, 지엠대우오토앤테크놀로지 사장) 에서는 5월 6일부터 8일까지 3일간 부산 BEXCO에서 ‘2010 KSAE 부문종합 학술대회’를 개최한다.

2010 KSAE 부문종합 학술대회는 자동차공학회의 8개 부문(엔진, 배기 및 환경, 섀시 및 차량동역학, 전기 & 전자시스템·ITS, 차체 및 안전, 생산 및 소재, 하이브리드 및 연료전지 자동차, 자동차 기술교육 및 스포츠)과 2개 연구회(철도차량, 이륜차)가 공동으로 주관하는 행사로 자동차공학 전 분야에 걸친 연구논문 및 개발사례 등이 발표된다.

이번 학술대회에는 자동차 분야별로 세부내용이 발표되며 각 부문별로 특별행사모임이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2010 KSAE 부문종합 학술대회는 부산 국제모터쇼와 같이 개최되며, 함께 관람이 가능하여 학술활동과 더불어 다양한 볼거리가 제공된다.

자동차에 관련된 기술동향 및 관련정보를 상호교류 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인 이번 부문종합 학술대회에 대한 내용은 한국자동차공학회 홈페이지(www.ksae.org)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ksae.org

연락처

한국자동차공학회 사무국
김시만
02-564-3971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한국자동차공학회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