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베이직하우스, 대우 인터내셔널과 손잡고 글로벌 소싱 강화 나선다

뉴스 제공
티비에이치글로벌 코스피 084870
2010-02-18 10:38
서울--(뉴스와이어)--캐주얼 부문 선두 브랜드인 더베이직하우스(대표 우종완, www.basichouse.co.kr)는 대우인터내셔널과 미얀마에 새로운 봉제법인을 함께 세우는 것을 골자로 하는 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MOU는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하는 데 있어 필수적이라고 할 수 있는 글로벌 소싱력 향상을 위해 이루어진 것으로, 더베이직하우스는 미얀마 현지에 세워질 대우인터내셔널과의 합작공장을 통해 안정적인 생산라인을 확보하면서 동시에 생산의 효율성 증대 및 품질 향상을 동시에 이룰 수 있게 되었다.

현재 중국에 470여 개 매장을 직접 운영하는 것을 비롯해 전 세계 8개 국에서 500여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더베이직하우스는 안정적인 품질 확보 및 생산 공정에서의 지속적인 기술력 향상을 꾀하면서도 가격경쟁력은 더욱 높여 글로벌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한층 더 배가시킬 계획이다.

미얀마에 설립될 더베이직하우스와 대우인터내셔널의 합작공장은 설립 초기에는 남성복 바지 위주의 생산라인을 가동할 예정이며, 추후 제작 아이템을 늘려나갈 예정이다.

더베이직하우스 우종완 대표는 "글로벌 브랜드와 경쟁하기 위해서는 안정적인 글로벌 소싱 네트워크를 확보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라며 “고객들에게 더욱 높은 품질과 디자인의 제품을 더욱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제공하기 위해 모든 노력을 기울여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basichouse.co.kr

연락처

민커뮤니케이션
서영진/김민지
02-566-889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