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수스, G마켓과 함께 신학기 노트북 이벤트 열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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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이수스
2010-02-18 10:45
서울--(뉴스와이어)--감동적인 혁신과 완벽성으로 차세대 노트북 및 넷북 시장의 트렌드를 선도하는 아수스(지사장 케빈 두, kr.asus.com)는 졸업/입학 시즌을 맞아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자사의 노트북 및 넷북 다수 제품을 대상으로 온라인 쇼핑몰인 G마켓에서 신학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2월 18일부터 3월 31일까지 G마켓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졸업/입학을 앞두고 노트북 및 넷북을 구매하는 학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마련되었다. 이번 행사에는 세계 최초의 넷북인 EeePC와 더불어 신학기에 특화된 고성능 노트북, 인텔 코어 i7을 탑재한 최고 사양의 게이밍 노트북 등 총 18종의 제품이 포함되며, 각 제품별로 폭 넓은 할인 및 다양한 내용의 행사가 진행되어 신학기를 맞이하여 노트북을 구입하는 소비자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

EeePC는 노트북에 비해 작은 사이즈와 가벼운 무게, 긴 배터리 사용 시간으로 뛰어난 이동성을 제공하며, 언제 어디서든 간단한 문서 작업과 인터넷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이번 행사에는 1008, 1005, 1201T, 1201N의 4개 모델이 포함되었다. 이 중 특히 EeePC 1201N은 인텔 아톰 듀얼 프로세서와 엔비디아 아이온 플랫폼을 탑재해 업그레이드 된 성능을 지원하는 차세대 넷북이다.

아수스는 또한 신학기를 겨냥한 2010년형 고성능 노트북 K시리즈와 울트라 슬림 노트북 제품 다수를 이번 이벤트 대상으로 선정하였다. 이 중 멀티미디어 올인원 제품으로는 K40Ad, K50Ad (M520), K50Ad (M600), K50Ie, K50Af, K40Af(4G), K50Id(P8700), K50Id(T6570), K52Jr(i5), K52Jr(i3)의 총 10개 모델이 제공되어 사양에 따라 폭넓은 선택이 가능하며, 배터리 하나로 최대 12시간 사용이 가능한 울트라 슬림 제품으로는 UL30A, UL30Vt의 2개 모델이 포함되었다.

멀티미디어 올인원 제품 중 특히 K52Jr은 인텔의 차세대 쿼드코어 노트북 플랫폼인 칼펠라 플랫폼을 탑재한 제품이다. 이 모델은 안정적이고 호환성이 높은 윈도우7을 탑재하는 동시에 터보 부스트 기능을 추가하여 CPU 처리 속도를 최상으로 높였다. 또한 AMD의 다이렉트X 11 지원 그래픽카드인 ATI 모바일리티 라데온 HD 5470을 장착하여 고화질 게임 구동이나 대용량 콘텐츠 재생에 최적화되어 있다.

울트라 슬림 제품인 UL 시리즈는 8셀 배터리와 아수스만의 EPU 전력 관리 시스템, 하이브리드 저전력 기술을 도입하여 한 번 충전으로 최대 12시간까지 사용 가능한 노트북이다. UL30Vt는 아수스의 독자적인 기술인 터보33 기능을 탑재해 버튼 하나로 기존 1.3Ghz로 동작하는 CPU 속도를 최대 1.7GHz까지 오버클럭이 가능하여 동급대비 약 33% 향상된 CPU 성능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인텔 코어 i7을 탑재한 최고 사양의 게이밍 전용 노트북인 G51Jx와 G51Jx 3D 역시 많은 소비자들의 인기를 얻을 전망이다. G51Jx 3D는 엔비디아 3D 비전 기술과 첨단 120Hz LED 패널, 엔비디아 지포스 GTX260M CPU를 탑재해 데스크탑에서만 구현되던 엔비디아 3D 비전을 세계 최초로 노트북에서도 체험할 수 있는 현존 최고의 게이밍 노트북이다.

이번 아수스 G마켓 신학기 이벤트와 관련하여 더욱 자세한 내용은 G마켓 홈페이지에서 ‘아수스’를 검색, 이벤트 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에이수스 개요
에이수스(ASUS)는 미국 포춘 지에서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가운데 하나로, 오늘날 IT 환경에 적합한 혁신적인 제품과 미래의 스마트 라이프를 지향하는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에이수스는 PC 메인보드, 그래픽카드, 모니터, 서버 및 워크스테이션을 포함한 토털 IT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으며 가상현실(VR)과 증강현실(AR), 사물인터넷(IoT)을 포함하는 다양한 제품의 포트폴리오를 갖고 있다. 2024년 창립 34주년을 맞는 에이수스는 세계적으로 1만6000여명의 임직원과 5000여명의 월드클래스 연구 개발(R&D) 인력이 함께 혁신적이고 완벽한 품질의 제품을 만들고 있으며, 2017년 기준으로 4511개의 미디어 어워드와 130억달러의 매출을 일궈냈다.

웹사이트: https://asus.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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