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초코초코타이쿤2’ 이동통신 3사 출시

-폰메이드 초콜릿 게임 ‘초코초코타이쿤2’ 이동통신 3사 전체 서비스

-타이쿤 게임에 아케이드와 RPG 요소를 녹인 다양한 장르의 재미요소 일품

-론칭 행사 ‘초콜릿 만들기 체험 이벤트’ 23일 진행 예정 및 오픈 기념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컴투스 코스닥 078340
2010-02-18 10:59
서울--(뉴스와이어)--“모바일 타이쿤 게임의 원조, 컴투스에서 드리는 두 번째 달콤한 선물 ‘초코초코타이쿤2’를 맛보세요”

컴투스[078340](대표 박지영 www.com2us.com)는 자사의 폰메이드 초콜릿 (Phone made chocolate) 게임 ‘초코초코타이쿤2’를 이동통신 3사를 통해 출시했다고 오늘 밝혔다.

컴투스는 새해 첫 모바일 타이쿤 게임 ‘초코초코타이쿤2’를 LG텔레콤(16일), KT(17일), SK텔레콤(18일) 이동통신 3사를 통해 동시 출시했다.

‘초코초코타이쿤2’는 황금비율로 재료를 혼합하여 초콜릿을 만들고 가게를 방문하는 손님에게 판매하는 내용의 타이쿤 게임으로, 전작에 비해 더욱 다양한 초콜릿 제조 혼합기와 개성 있는 캐릭터들로 엄지족들을 찾아 간다.

특히 다양한 퀘스트 및 미션을 통해 RPG 재미 요소를 추가하고, 혼합 프로토, 자동 주입, 튜토리얼 등 순차적 구성을 통해 기존 유저들 뿐 아니라 타이쿤 장르를 처음 접하는 엄지족들도 쉽게 플레이 할 수 있도록 접근성을 강화했다. 이 뿐 아니라 초콜릿 도안을 유저들이 직접 만들 수 있도록 UCC 기능을 추가하여 플레이 영역을 넓혔으며, 초콜릿 선물하기를 통해 유저들간의 커뮤니티 기능도 추가했다.

컴투스는 ‘초코초코타이쿤2’ 출시를 기념해 3월 14일까지 게임을 다운로드 받는 유저 전원에게 게임 포인트인 ‘별’을 선물하고,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문화상품권, 핫초코(기프트콘)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이 달 23일에는 ‘초코초코타이쿤2’ 론칭 행사의 의미로 사전 신청을 받은 유저들을 초청하여 직접 초콜릿을 만들 수 있는 <초콜릿 만들기 체험 이벤트>를 실시한다.

컴투스 브랜드마케팅팀 채문기 부장은 “’붕어빵타이쿤’ 시리즈부터 쌓아 온 타이쿤 게임의 노하우를 집적시킨 ‘초코초코타이쿤2’는 전작에 비해 더욱 다양해진 초콜릿 제조 혼합기와 개성 있는 캐릭터들로 달콤한 재미 요소를 배로 추가했다”며 “일반폰 뿐만 아니라 터치폰에서 특히 제조와 혼합의 손맛을 만끽하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초코초코타이쿤2’와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컴투스 홈페이지(www.com2u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컴투스 개요
컴투스는 1998년에 설립되어 2000년 세계 최초로 휴대폰용 자바 게임을 개발하고, 현재 스마트폰 게임을 통해 전세계에서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는 글로벌 리딩 모바일 게임 기업이다. 미국, 일본, 중국에 현지법인을 두고 있으며, 2007년 7월 6일 국내 모바일 게임기업으로는 최초로 코스닥(078340)에 상장했다. 현재 애플 앱스토어, 구글 안드로이드 마켓 등 글로벌 오픈마켓을 통해 세계 90여 개 국가에 모바일 게임을 공급하고 있으며, 국내에도 T스토어, 올레마켓, U+마켓을 통해 40여 개의 모바일 게임을 서비스 하고 있다. 대표적인 인기 게임으로는 '슬라이스 잇!', ‘홈런배틀2’, ‘미니게임천국5’, ‘액션퍼즐패밀리4’, ‘슈퍼액션히어로5’, ‘컴투스프로야구2012’ 등이 있고, PC온라인 게임도 개발해 온라인 골프 게임 '골프스타'를 서비스 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com2us.com

연락처

컴투스 전략홍보팀
박성진 과장
02-6292-6069
010-3829-3949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