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D, 성능, 안정성, 확장성 모두 갖춘 ATI 카탈리스트 드라이버 업데이트 발표

뉴스 제공
AMD코리아
2010-02-18 11:01
서울--(뉴스와이어)--AMD(NYSE: AMD) 는 오늘 ATI 라데온™ 그래픽 사용자들에게 높은 성능과 안정성 및 보다 더 직관적인 컴퓨팅 경험을 선사할 새로운 ATI 카탈리스트™ 그래픽 드라이버 를 발표했다.

이날 발표된 두 개의 ATI 카탈리스트 드라이버 업데이트는 새로운 기능을 대거 채택했으며, 그 가운데 하나인 ATI 카탈리스트 업데이트 버전 10.2는 오늘부터, 10.3은 내달부터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다.

이번에 발표된 신형 드라이버는 ATI 라데온 그래픽 프로세서 사용자들에게 안정성과 성능 및 혁신적인 PC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AMD가 정기적으로 드라이버 업데이트를 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있다.

AMD의 소프트웨어 부문 부사장인 벤 바하임(Ben Bar-Haim)은 “현재까지 다이렉트X® 11 기술과 ATI 아이피티니 멀티 디스플레이 기술을 제공하고 있는 최초이자 유일한 기업으로서 AMD는 그래픽 부문의 혁신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며 “매달 업데이트되는 ATI 카탈리스트 드라이버 업데이트는 더 높은 성능과 안정성 및 직관적이고 혁신적인 기능에 초점을 두는 AMD의 노력을 잘 보여주고 있다”고 말했다.

존 페디 리서치(Jon Peddie Research)의 창업자 존 페디(Jon Peddie)는 “오늘날의 PC가 제공하는 비주얼 경험은 최신 그래픽 카드의 엄청난 성능과 기능을 바탕으로 하고 있는 만큼 드라이버 소프트웨어 단을 통해 나타나는 차이가 크다”고 말하고 “AMD 그래픽 사업부는 자체 기술로 드라이버 업데이트를 통한 최상의 PC 경험을 창조하고 있으며 사용자들이 드라이버를 업데이트하여, 안정성과 성능은 물론, 기능에 있어서도 향상을 맛볼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ATI 카탈리스트 그래픽 드라이버, 버전 10.2의 주요 특징

· 더 뛰어난 게임 성능: 게임 프로파일은 게이머들이 더 뛰어난 게임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성능을 최적화 한다. AMD는 새 게임이 발표될 때마다 게임 프로파일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게임 발표 당일에 맞춰 프로파일을 제공하기도 한다. AMD는 사용자가 더 나은 성능을 위한 최신 애플리케이션 프로파일을 활용할 수 있게 자사 홈페이지로부터 각각의 실행 파일을 내려받아 설치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 ATI 크로스파이어X™ 기술로 보다 강력한 파노라믹 게임 지원: ATI 크로스파이어X™ 멀티 GPU 기술을 통해 사용자들은 ATI 아이피니티 멀티 디스플레이 기술을 사용할때 더 높은 게임 성능과 이미지 품질을 제공할 추가적인 그래픽 파워를 활용할 수 있게 되었다.

ATI 카탈리스트™ 그래픽 드라이버, 버전 10.3의 주요 특징 (2010 년 3월 배포 예정)

· 노트북 사용자를 위한 매월 정기 업데이트: AMD는 3월부터 매월 정기적으로 ATI 모빌리티 라데온™ HD 2000, HD 3000, HD 4000 및 HD 5000의 프리미엄 그래픽 프로세서를 탑재한 윈도우®7과 윈도우 비스타™ 기반 노트북을 위한 ATI 카탈리스트 업데이트 드라이버를 발표할 예정이다. AMD는 이를 위해 주요 노트북 제조사와 긴밀하게 협력할 예정이다.
· 더 발전한 ATI 아이피니티 기술: ATI 아이피니티 기술이 제공하는 비주얼 경험의 몰입감을 더욱 높이기위해 모니터 베젤이 주는 불편함을 최소화하도록 디스플레이 레이아웃을 조절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했다. 여기에 각각의 모니터의 밝기, 컬러, 컨트라스트를 조절할 수 있어 ATI 아이피니티가1 적용된 개별 스크린의 맞춤 구성과 조정을 극대화 할 수 있다.
· 3D 에코시스템의 활성화: AMD 는 오른쪽과 왼쪽 이미지가 각각 120 Hz를 유지하도록 함으로써 미들웨어 업체들이 더 많은 3D 스테레오 게임 옵션을 제공하도록 지원하고 있다.

AMD코리아 개요
AMD는 새로운 서라운드 컴퓨팅의 시대를 정의하는 PC​, 게임 콘솔 및 클라우드 서버 등 수백만 개의 지능적 장치​에서 처리 성능을 실현​하는 기술을 설계하고 통합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amd.co.kr

연락처

AMD코리아
류수나 차장
02-3490-0623
이메일 보내기

플레시먼힐러드 코리아
양일영
02-2016-717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