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질런트, 디자인콘 2010에서 최신 고속 디지털 설계 기술 쇼케이스 가져

뉴스 제공
애질런트 테크놀로지스 뉴욕증권거래소 A
2010-02-18 13:50
서울--(뉴스와이어)--애질런트테크놀로지스는 미국에서 열린 디자인콘(DesignCon) 2010에서 측정 및 시뮬레이션 분야에서 멀티 기가비트(gigabit)설계에 대한 고속디지털 설계 기술 쇼케이스를 가졌다고 밝혔다.

디자인콘은 전자 설계전문가들의 권위 있는 행사로, 칩, 패키지, 보드, 시스템 도메인 분야에서 신호집적, 전력관리, 상호연결, 설계검증에 관한 내용들에 대해 논의하며, 애질런트는 1998년부터 IEC(International Engineering Consortium)의 파트너로 DesignCon을 후원해 왔다.

애질런트는 이번 행사에서 신호분석과 오류제거 및 신호 집적을 제공하는 Infiniium DSA/DSO90000A 시리즈 스코프와 고성능 장치 측정 및 긴 패턴 지터분석이 가능한 86100C/86108A 샘플링 스코프, 정확한 수신기 특성과 재조정, 암호화된 데이터 등 새로운 대응테스트 분석능력을 제공하는 J-BERT N4903B 등을 전시하고 이들을 시연하는 자리를 가졌다.

애질런트 측은 “이번 디자인콘 2010행사에 참여하여 고성능 계측, 신호보전, 고속 연결 분석 및 실험, 지터분석, FPGA 오류제거, HDMI 1.3 등 광범위한 고속 디지털 솔루션들을 선보임으로써 애질런트의 기술적 리더쉽을 선보인 자리였다”며, “지속적이고 적극적인 연구 개발에 대한 투자로 고객요구에 부응하는 솔루션 개발을 위해 더욱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애질런트 테크놀로지스 개요
애질런트 테크놀로지스(Agilent Technologies Inc.)(뉴욕증권거래소: A)는 고객의 훌륭한 과학적 성과를 지원하는 통찰력과 혁신을 제공하는 생명 과학, 진단 및 응용 화학 분야의 글로벌 리더 기업이다. 고객이 마주한 난제에 신뢰할 수 있는 해답을 제시하는 기기, 소프트웨어, 서비스 및 전문 지식을 포함한 포괄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 애질런트는 2022 회계연도 기준, 68억5천만달러의 매출을 올렸으며 전 세계적으로 1만8000여명의 직원을 보유한 기업이다. 애질런트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한국 애질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애질런트 뉴스룸을 구독하거나 링크트인 및 페이스북 페이지를 팔로우하면 애질런트 관련 최신 뉴스를 받아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agilent.com

연락처

한국애질런트
신세은 차장
02-2004-514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