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어 우수자 채용 잇따라

서울--(뉴스와이어)--이번 주는 외국어 능력을 갖춘 인재를 채용하려는 기업이 줄을 잇고 있다.

프리미엄 취업포털 커리어(www.career.co.kr)에 따르면 금호폴리켐, 현대위아, 미래에셋자산운용 등이 외국어 우수자를 모집 중이다.

금호아시아나그룹 화학부문 계열사인 금호폴리켐은 신입, 경력사원 모집에 나섰다. 채용분야는 기획, 영업, 생산 등으로 자격요건은 일본소재 4년제 대학 유학생이거나 일본에서 5년 이상 거주자로서 일본어에 능통해야 한다. 또한 고분자, 화학 등 관련분야 전공자, 일본어 어학점수를 소지해야 하며 경력의 경우 5년 이내 경력이면 지원 가능하다. 지원서는 내달 2일까지 이메일(nerijel@polychem.co.kr)로 보내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커리어 홈페이지(www.career.co.kr)에서 볼 수 있다.

현대위아는 마케팅과 홍보·의전 업무를 담당할 신입, 경력사원을 뽑는다. 홍보·의전의 경우 4년제 대졸 신입으로 영어와 한국어로 브리핑이 가능할 정도로 영어회화에 능통해야 한다. 마케팅은 영어회화능력이 우수한 7년 이상 경력자면 된다. 지원은 22일까지 당사 홈페이지(www.hyundai-wia.com)에서 할 수 있다.

미래에셋자산운용은 경력 공채를 진행한다. 채용분야는 주식운용, 마케팅, 국제마케팅, 경영관리, 리스크 및 컴플라이언스 부문이다. 대리 및 과장급 정도의 경력이 있고 영어로 의사소통이 가능해야 지원할 수 있다. 특히 국제마케팅의 경우 원어민 수준의 쓰기, 말하기 능력 보유자여야 한다. 접수는 23일까지 당사 홈페이지(investments.miraeasset.com)에서 할 수 있다.

한국미쓰비시상사는 해외영업 분야에서 신입사원을 선발한다. 자격요건은 일본어로 업무수행이 가능해야 하며, 중급이상의 영어실력을 갖춘 4년제 대학 대졸자 및 2010년 8월 졸업예정자면 된다. 연봉은 약 4천만 원 선이며 접수는 내달 1일까지 온라인을 통해 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커리어 홈페이지(www.career.co.kr)를 참조하면 된다.

오티스엘리베이터는 법무팀에서 국내외 법무업무를 지원할 인턴사원을 채용한다. 대학(원) 재학생으로 영어회화 및 작문에 능통해야 한다. 법학 전공자는 우대한다. 입사희망자는 오는 21일까지 당사 홈페이지(www.otis.com)로 지원하면 된다.

커리어넷 개요
커리어넷은 2003년 11월 다음커뮤니케이션의 사내 벤처로 취업시장에 첫 진출한 이래 최단 기간 방문자 수 300만 돌파, 최단 기간 매출액 100억 달성 등의 성과를 올리며 취업포털 업계의 선두주자로 발돋움하고 있다. 현재 커리어, 잡링크, 다음취업센터, 네이버취업센터 등 국내 최대의 멀티포털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으며, 그 영역을 해외로 넓혀 The Network와의 제휴를 통해 해외 채용 서비스도 실시하고 있다. 이 외에도 솔루션, 교육사업, HR마케팅 등 취업 관련 종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areer.co.kr

연락처

커리어 홍보팀
권선경
02-2006-6153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