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북에 위치한 여성병원 노원 에비뉴여성의원, 강남여성들 원정진료 늘어

서울--(뉴스와이어)--며칠 전 신문에는 갓 태어난 아이의 인맥 형성을 위해 강남 산후조리원으로 원정 산후조리를 가는 엄마들의 이야기가 실렸다. 이처럼 출산부터 대입학원, 성형 시술까지 무엇이든 강남에서 해결하는 요즘, 거꾸로 강남 여성들이 강북으로 원정진료를 받으러 가는 여성의원이 있어 화제다.

이 병원은 노원역 인근에 위치한 노원 에비뉴여성의원으로, 여성성형으로 유명한 병원이다. 강남에서 진료를 하던 조병구 원장이 강북으로 병원을 개업해 이전하자, 환자들의 입소문을 통해 강남 여성들이 멀리까지 진료를 받으러 다니고 있는 것이다.

이처럼 에비뉴여성의원의 게시판에서는 송파, 강남에 사는 주부들의 여성성형 수술 후기 등을 많이 볼 수 있다. 여성성형이라는 시술의 특성상 자신의 이야기를 꺼려하는 환자들이 이처럼 수술 후기를 많이 올리는 것은 환자를 배려하는 섬세한 상담과 수술 후에도 통증이 거의 없는 마취 등이 환자들에게 감동을 주고 있기 때문이다. 아이와 같은 반 학부모 친구로부터 에비뉴 여성의원 얘기를 듣고 이쁜이 수술을 받았다는 한 송파구의 한 주부는 수술 후 하루 만에 볼일을 보러 다닐 수 있을 만큼 아프지 않아 무엇보다 좋았고, 수술 전 자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었기에 수술 후 만족도도 크다고 감사 인사를 올렸다. 에비뉴여성의원에는 이처럼 강남 주부들뿐 아니라 일본에서 입국할 때마다 치료를 받는 환자가 있는가 하면, 의정부 등 경기도 북부에서 진료를 받으러 다니는 환자도 많다고 한다.

환자가 여성성형 수술 여부를 결정하기 전에 진료시 충분한 상담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노력한다는 조병구 원장은 수술 후 한 달은 누워있어야 할 만큼 아프다는 이쁜이 수술을 에비뉴여성의원에서 받으면 아프지 않은 이유에 대해 에비뉴여성의원의 수술 노하우가 특별하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즉 질 점막과 근육을 모두 수술하면서도 신경이 있는 부위는 그대로 두고 근육과 주변조직만 당겨서 교정하기 때문에 구조적으로 수술 후 통증이 거의 없고, 국소마취와 회음신경 차단기법으로 통증을 충분히 줄여주는 마취를 해 가장 아프다는 수술 직후부터 수술 다음날까지도 거의 불편이 없다고 한다. 조병구 원장은 이쁜이 수술만으로 회음골반을 완전히 되돌릴 수는 없지만, 수술 후 하루 3번 케겔 운동을 해 주면 골반근육을 강화하는데 효과가 크다고 조언했다.

여성성형 클리닉 외에도 여성 전문병원으로서 미혼여성클리닉, 성병클리닉, 비만클리닉 등을 운영하고 있는 에비뉴 여성의원은 지하철 4호선과 7호선 환승역인 노원역 및 롯데백화점 노원점 인근에 위치해 편리성을 더 했으며, 강남 클리닉을 옮겨놓은 듯한 세련된 분위기에서 친절한 진료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도움말 : 노원 에비뉴여성의원 조병구 원장]

에비뉴여성의원 개요
롯데백화점 노원점 앞 베니건스 7층에 위치한 에비뉴 여성의원(원장 조병구)은 산부인과 전문병원으로 여성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조병구 원장은 대한회음성형연구회 학술이사, 대한산부인과 학회 편집위원, 대한미용여성학회 학술위원, 대한여성비만노화방지학회(ASEO) 회원, 대한레이저의학연구회 회원, 한국 피부나노연구회 회원, 대한비만체형학회 평생회원, 대한비만학회 회원이며 대한산부인과의사회가 운영하고 있는 여성건강 포탈 와이즈우먼의 전문 상담의로 활동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avenueclinic.co.kr

연락처

노원 에비뉴여성의원
조병구 원장
02-936-0400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