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전작가의 한지공예와 공기청정기의 만남…이오니스, 한우리 공기청정기 출시

서울--(뉴스와이어)--휴대용 공기청정기 전문업체인 이오니스(대표 장석운 www.ionic.kr)는 국전초대작가의 공예 예술품인 전통한지등과 공기청정기를 결합한 2010년 신모델 ‘한우리 공기청정기’ 출시하여 주목 받고 있다.

2008년 특허기술인 IPI(Ionic Plasma Ion)기술을 2009년 9월에 전 기종에 도입, 급속도로 전 세계에 번지고 있는 신종인플루엔자 예방에 앞장서 온 ‘국민 건강 지킴이’ 이오니스는 전통한지공예 예술과 현대 첨단기술을 접목, “전통 한지공예와 첨단 과학기술의 만남”이라는 새로운 장르의 제품을 출시하였다. 이번 제품은 기존의 획일화된 공기청정기와는 확연하게 차별화된 제품으로 출시와 동시에 비상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예로부터 동의보감과 본초강목 등에서 아토피나 피부질환에 탁월한 효능이 입증된 닥나무껍질을 재료로 만든 전통한지의 탈색한지기법을 현대스타일로 재결합한 100% 수공예품인 전통한지등 공예품과 ‘오존이나 질소산화물 등이 전혀 발생하지 않고 200만개의 산소음이온으로 맑은 공기만을 공급하여 각종 바이러스 등을 제거하여 주변환경을 정화’ 시켜주는 이오니스 IPI특허기술을 도입한 공기청정기와 만난 이 제품은 한지 특유의 은은한 분위기와 함께 황사 등 각종 오염물질로 혼탁해지는 우리 주변의 공기를 청정시켜 준다.

또한 ‘한우리 공기청정기’는 국전초대작가 박충기 화백의 조각예술품을 한지공예 민속품으로 승화한 예술품을 100% 수공으로 제작하여, 그 작품성과 예술성의 완성도가 높아 제품 하나 하나가 ‘소장가치가 있는 예술품’이다.

이오니스 장석운 대표는 “한지의 따뜻한 느낌과 조명에서 나오는 은은한 빛으로 바쁜 일과로 지친 현대인의 몸과 마음을 달래주기에 충분한 제품이다. 한지를 겹겹으로 붙여 압축한 몸체와 받침은 가볍고 단단하며 습기에도 강한 특성이 있다”고 밝혔다.

제품판매가격은 138,000원이며 제품 문의는 전화 02-894-5355로 하면 된다.

이오니스 개요
이오니스는 공기청정기 수출전문 업체로, 기존의 공기청정기와는 달리 고정관념에서 탈피한 새로운 아이디어 제품을 만들어 도전하는 신개념의 공기청정기와 휴대용 공기청정기 제조 업체이다. 40년의 개발 경험을 바탕으로 더 나은 아이디어로 실생활에 접근할 수 있는 모델을 창출하여 고객과 함께 한다는 기업 이념으로 끊임없는 시장과 상품을 찾는 미래 지향적인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ionic.kr

연락처

이오니스
대표 장석운
02-894-5355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