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닉스, 제어계측 연구소 확장 이전

뉴스 제공
오토닉스
2010-02-19 10:18
양산--(뉴스와이어)--산업용 센서·제어기기 전문 기업 오토닉스(대표 박환기)는 기존 경남 양산 소재 제어계측 연구소를 부산 해운대구 반여동으로 확장 이전하였다.

기존에 공장이 소재한 경남 양산에 있던 제어계측 연구소가 새로이 이전 입주한 반여동 연구소(지상 4층, 지하 1층)는, 1998년에 오토닉스가 경남 양산으로 이전하기 전까지 본사 사옥으로 사용했던 곳으로서, 이번에 새롭게 리모델링하여 제어계측 연구소를 확장 이전한 것이다.

이번 제어계측 연구소의 이전은 R&D 역량 강화에 더욱 집중하고자 하는 오토닉스의 의지가 담겨있는 것으로서, 기존 양산 지역보다 접근성이 뛰어나 우수한 연구 인력 확보가 더욱 용이해지고 유관 기관 및 대학 등과의 연구 개발 협력이 더욱 활발해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지난해 12월 인천 송도에 국내 업계 최대 규모의 센서 연구소를 신축하여 이전한 데 이어 이번에 제어계측 연구소까지 부산으로 확장 이전한 오토닉스는, 이를 통해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한 월드 클래스의 제품 연구 개발에 더욱 박차를 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오토닉스 개요
오토닉스는 산업 자동화 분야 핵심인 센서, 제어기기, 모션 디바이스, 레이저 마킹 시스템, 세이프티 등 6000여 종의 제품을 생산·판매하며 종합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산업 자동화 전문 기업이다. 현재 한국 본사를 포함해 중국, 일본, 베트남, 튀르키예, 러시아, 미국, 브라질, 독일 등 13개 글로벌 거점을 통해 전세계에 대한민국의 기술을 알리며 스마트 팩토리 부문 리더로써 자리매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autonics.com

연락처

오토닉스 홍보기획팀 언론홍보담당
이남경
032-610-2706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오토닉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