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시사닷컴, 무료 CNN 동영상뉴스 영어학습 사이트 오픈

뉴스 제공
와이비엠넷 코스닥 057030
2010-02-22 09:18
서울--(뉴스와이어)--YBM시사닷컴(대표 정영재)은 세계적인 뉴스 채널인 CNN의 최신 동영상 뉴스를 무료로 자유롭게 학습할 수 있는 ‘CNN 동영상뉴스 영어학습 사이트(cnn.ybmsisa.com)’를 오픈했다고 22일 밝혔다.

CNN과 공식 제휴관계를 맺고 있는 YBM시사닷컴은 CNN 뉴스 무료 학습 과정을 마련하고, CNN 최신 뉴스로 영어의 4대 영역을 모두 학습할 수 있는 입체적 영어뉴스 학습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코너는 로그인 없이 누구나 이용이 가능하며, 매일매일 새롭게 업데이트 되는 CNN뉴스를 YBM시사닷컴의 연구소에서 직접 만든 학습 커리큘럼에 따라 읽고, 듣고, 쓰고, 말하면서 영어를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최신 동영상 뉴스, 3줄 요약 CNN News, CNN Discussion, CNN Student News의 4개 섹션으로 구성돼 전문 어학원의 강좌와 다름없는 종합적인 뉴스 영어학습을 돕는다.

다양한 분야의 최신 뉴스가 업데이트 되는 CNN 동영상뉴스 컨텐츠는 동영상 플레이어에서 구간반복, 속도조절 기능 등 영상물 학습에 필요한 다양한 기능이 제공된다. 또한 스크립트를 따라 말하고, 녹음해 다시 들어볼 수 있는 말하기 학습 기능도 제공한다. 모든 동영상 뉴스는 MP3 파일을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주제 파악 및 글 요약 능력을 기를 수 있는 3줄 요약 CNN News 는 최신 뉴스와 헤드라이트 3줄 요약글을 제공해 논술과 독해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했다. 한 주간의 이슈와 그에 대한 질의응답, 토론이 이루어지는 CNN 토론 클래스에서는 영어토론 학습이 가능하며 매 주 이슈가 업데이트 된다.

CNN을 통한 영어 뉴스 학습에 어려움을 느끼는 초심자는 CNN Student News 코너에서 학습할 수 있다. 국내 최초로 어학용으로 제공 될 CNN Student News 컨텐츠는 한-영 동영상 스크립트와 핵심어휘로 구성됐으며, 최신 뉴스를 아나운서가 해설해주며 어휘의 난이도를 조절한 것이 특징이다.

YBM시사닷컴 DB사업부 김천 부장은 “그동안 CNN 뉴스는 시사상식 및 고급영어를 배울 수 있는 영어학습 콘텐츠로 인기가 높으나, 온라인 학습은 단순 스크립트 제공에 그치는 한계가 있었다”며 “이번 사이트 오픈을 통해 학습자 모두가 깊이 있는 영어뉴스를 부담 없이 학습 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company.ybmnet.co.kr/

연락처

YBM시사닷컴
임효정 대리
02-2008-5269

피알원 미디컴
김미정
02-6370-801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