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드 네트워크 테크놀로지스, 데이터센터를 위한 UFA(통합 패브릭 아키텍처) 출시
-차세대 데이터센터를 위한 낮은 서비스 지연속도∙저손실∙ 저전력∙저비용 네트워크 패브릭 제공
-저비용으로 업계 최고의 네트워크 혁신과 IT 인프라를 위한 기존 투자를 극대화 하기 위한 블레이드의 검증된 접근법 제시
이번에 출시한 UFA는 물리적 또는 가상 데이터센터 인프라 구축에 있어서 비용과 복잡성을 제거하면서도, 업계 최고의 신속성, 스마트, 통합성과 검증된 패브릭이다. 블레이드는 지난 17일 보도자료를 통해 2009년도 주요 실적 발표[1]와 함께, 2010년에는 기업들이 기존 데이터센터 인프라에 대한 업그레이드와 새로운 용량 추가를 고려함에 따라 보다 나은 비즈니스 성장을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블레이드의 빅크람 메타(Vikram Mehta) CEO는 “2009년 자사의 기념비적인 비즈니스 성과는 낮은 서비스 지연속도·저손실·저전력·저비용의 이더넷 패브릭 스위치, 어드밴스드 패브릭 소프트웨어 및 스마트 서버 컨트롤 소프트웨어에 대한 전 세계 기업들의 강력한 요구에 기인한다고 할 수 있다”라며, “고객들이 데이터센터 아키텍처를 통합 및 간소화 해야 한다는 중요한 비즈니스 이슈가 있었지만, 기존 시스템을 대체하거나 제거해야 함에 있어서 국한된 벤더에 의존해야 한다는 한계가 있었다”라고 밝혔다.
그는 이어 “하지만 블레이드의 UFA는 고객들로 하여금 최상의 서버, 스토리지, 하이퍼바이저 및 핵심 네트워킹 시스템을 연결할 수 있도록 하는 신속함, 가상화 장비 인지 및 데이터센터 네트워킹 플랫폼이다. 이와 같은 혁신적인 UFA와 래코노믹스(Rackonomics) 비전을 통해, 데이터센터에 수십 억 달러를 기 투자한 고객들은 IT 인프라에서 최소의 소유비용 성취와 업계 최상의 혁신적인 비즈니스 잇점을 보장 받을 수 있다”라고 강조했다.
블레이드네트워크테크놀로지스 개요
블레이드 네트워크 테크놀로지스는 블레이드 서버와 스케일아웃 서버 및 스토리지 랙을 위한 기가비트 및 10G 이더넷 네트워크 인프라 솔루션 업계 선두 공급 업체이다. 블레이드의 “Virtual, Cooler, Easier”을 기반으로 래코노믹스를 실현을 위한 새로운 랙스위치는 데이터 센터 확장에서부터 비용절감까지 혁신적인 방안을 제시한다. 블레이드 네트워크 테크놀로지스는 26개 산업 부문에 걸쳐 포춘 500대 기업의 절반 이상을 고객으로 확보하고 있으며, 4백만 스위치 포트 이상을 의미하는 170,000개 이상의 네트워크 스위치를 공급해왔다. 더 자세한 정보는 회사의 웹사이트인 www.bladenetwork.net을 방문하면 얻을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bladenetwork.net
이 보도자료는 블레이드네트워크테크놀로지스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