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제리너스, 제 2회 커피 아카데미 개최

뉴스 제공
롯데리아
2010-02-23 09:53
서울--(뉴스와이어)--‘천사다방’으로 유명한 정통 에스프레소 전문점 엔제리너스가 서울 명일동에 위치한 ㈜롯데리아 인재개발센터에서 제 2회 커피 아카데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 행사는 오는 26일(금) 오후 3~6시, 27일(토) 오후 2~5시까지 3시간씩 총 2회에 걸쳐 진행된다. 커피 상식 교육 및 퀴즈, 원산지별 원두 맛 비교, 일일 바리스타 체험 등의 내용으로 엔제리너스 현장에서 근무하는 바리스타가 일일 교사로 함께 할 예정이다.

참가 희망자는 24일(수) 오후 5시까지 커피와 관련된 에피소드와 이름, 주소, 연락처를 기재하여 담당자 메일 주소(kyh80@lotteria.co.kr)로 보내면 된다. 각 회별 10~15명을 선정하여 개별 공지한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angelinus.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엔제리너스 관계자는 “‘커피 아카데미’는 커피에 대한 관심과 소비가 급증함에 따라 집에서도 커피전문점 못지 않은 고품격의 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지난 1월 처음으로 개최,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매달 정례화하기로 결정했다”며 “커피 아카데미를 비롯, 커피 무료교실, 국내 로스팅의 신선한 원두 제공, 고급 커피 도입 등 국내를 대표하는 토종 에스프레소 전문점으로서 고급 커피 문화 확산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엔제리너스는 수시로 약 10~20명의 고객을 매장으로 초청, 실습 위주의 무료 커피 교실을 운영하고 있다. 커피에 대한 기본적인 이론 설명 후, 바리스타의 도움으로 실습, 시음을 진행하며 강의 시간은 약 1시간 정도다.

웹사이트: http://www.lotteria.com

연락처

엔제리너스 마케팅팀
나은옥 주임
02-709-1184

바움커뮤니케이션즈
곽한나 대리
02-742-088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