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 외식업체 행사 잇달아

서울--(뉴스와이어)--2005년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외식업체에서는 특별 메뉴를 비롯해 선물, 할인혜택 등 가족 모임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30년 전통의 갈비전문점 삼원가든(대표이사 박수남)에서는 5월 1일부터 한달 간 가족들과 함께 봄의 향기를 느낄 수 있는 ‘허브축제’를 연다.

축제기간 동안 시원한 폭포와 연못, 각종 나무와 꽃이 어우러져 삼원가든 정원을 한껏 돋보이게 하는 여러 종류의 허브로 정원을 장식한다. 라벤다, 유칼리, 스테비아 등 가장 화려한 허브 꽃들로 아기자기한 정원을 꾸며 식사 전후 고객들에게 봄을 선물한다. 삼원가든 정원은 봄에 피는 예쁜 꽃들로 고객들의 눈을 즐겁게 해주어 왔는데 올해에는 허브와 더불어 다양한 봄꽃들로 테마가 있는 정원을 만들기로 하였다. 허브정원은 서울랜드, 롯데월드 등의 여러 행사를 진행한 경험이 있는 “허브다섯매”가 맡아 꾸민다.

삼원가든은 이번 축제를 위하여 맛뿐만 아니라 건강에도 아주 좋은 허브음식 총 4종을 준비하였다. 메뉴로는 닭가슴살 허브샐러드(15,000), 허브 로스편채(36,000), 로즈마리 떡갈비 (25,000), 그리고 식사로는 새싹 허브비빔밥(8,000)이 있다. 그리고 축제기간 내에 내점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5인 이상 여성모임 고객 중 30분을 추첨하여 15만원 상당의 샤론 에스테틱 상품권을 드리며 가족단위 고객 중 30분에게는 10만원 상당의 허브제품 상품권을 드린다. 또한 내점 고객 30분에게는 5만원 상당의 삼원가든 상품권을 선물로 드린다.

롯데호텔서울 뷔페식당 라세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우리 가족 최고라는 이벤트를 갖는다. 5월 1일부터 8일까지 어린이 방문 고객에게는 풍선을 증정하며, 5월 5일에는 요술풍선 증정과 삐에로와 사진촬영을 할 수 있는 기회와 더불어 초등학생 대상으로 애국가 4절 워드치기 대회를 열어 상위 10명의 어린이에게 라세느 어린이 초대권 등을 제공한다.

호텔 홀리데이 인 서울 4층 가든랜드는 5월 1일부터 섬머 바비큐 페스트를 연다. 바비큐 전용 야외 레스토랑에서 상쾌한 공기를 마시며 푸짐한 바비큐(어른 3만원, 어린이 1만5천원)를 즐길 수 있다. 5월 한달 동안 어린이 4인 이상 가족 이용 시 12세 이하 어린이 1인에 한해서 무료로 바비큐를 제공한다.

웨스턴조선호텔은 집을 떠나 가족의 정을 느낄 수 있는 스페셜 이벤트,’패밀리 펀 패키지’를 마련한다. 행사기간은 5월 2일부터 31일까지로 주말동안 가족끼리 파티를 호텔에서 열 수 있다. ‘패밀리 펀 패키지(Family fun Package)’는 온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해준다. 목재로 구운 벽돌 오븐에서 바로 구워낸 베키아 앤 누보의 피자와 미뉴트 메이드 음료를 객실로 배달시켜서 파티를 즐길 수 있으며 함께 골프장, 수영장 과 헬스장에서 함께 운동하고 트레이너로부터 체성분 분석과 운동 방법을 조언 받으며 가족의 건강을 챙기며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패밀리 펀 그랜드 패키지’를 이용하면 테디베어와 베키아 앤 누보 마블 케이크, 바비브라운 화장품 등 선물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삼원가든 박영식 이사는 “일회성에 그치는 가정의 달 기념 행사가 아니라, 365일 가족들의 즐겁고 편안한 외식 나들이를 위한 음식점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삼원가든 개요
삼원가든은 30년 전통의 한식전문 외식업체 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samwongarden.com

연락처

박영식 이사 02-546-2590 / 에이피알플러스 김유미 02-511-1508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