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지역권 아나운서 최종합격자 발표
충청강원권, 영남권, 호남 제주권 등 각 권역에 각 3명씩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 이번 공채는 약 1,200명이 지원해 120대 1 정도의 치열한 경쟁률을 기록한 아나운서 공개채용이다.
각 권역별 3명씩 9명의 합격자가 2010 KBS 최종 합격자의 영예를 안았는데 그 중 아나운서 전문 교육기관인 봄온 아나운서 아카데미(이하 봄온)의 졸업생이 다수를 차지하며, 전직 아나운서가 운영하는 최고의 교육기관임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봄온은 봄온출신 방송인이 직접 학생들을 지도하는 후배양성 시스템으로 유명한데, 최근 5년간 전체 방송사 의 1,200여명, 대형방송사 46명의 합격자를 배출시키며 강력한 여세를 몰고 간 이유이기도 하다.
봄온의 성연미 대표(전 KBS아나운서,현 숭실대 겸임교수)는 KBS 지역권 아나운서에 선발된 봄온출신의 합격생들에게 축하와 격려의 메시지를 전하면서, 인성과 실력을 모두 갖춰 대한민국 방송을 빛내는 아나운서가 되어줄 것을 당부했다.
봄온아나운서아카데미 개요
봄온아나운서아카데미는 미래의 아나운서를 양성하는 국내 최고의 아나운서 전문교육기관이다. 2002년 7월 개원이래 올해 개원 10주년을 맞이했으며 현재까지 국내 최대인 약 1,500여명의 합격기록과 방송3사(KBS, SBS, MBC) 신입아나운서 50명을 합격시키는 등 방송인재 양성 신화에 도전하고 있는 방송인 전문양성기관이다.
웹사이트: http://www.bomon.co.kr
연락처
봄온아나운서아카데미 기획홍보실
성연미 대표
02-706-5144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봄온아나운서아카데미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